클리오, 신규모델로 지코 발탁 ‘힙’ 아이콘 만남 기대
클리오, 신규모델로 지코 발탁 ‘힙’ 아이콘 만남 기대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8.18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속 모델로 남성 아티스트 발탁, 과감한 행보 눈길

㈜클리오(대표 한현옥)의 나의 자신감을 올려주는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가 프로듀서겸 아티스트 지코를 브랜드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 매거진 엘르(ELLE) 9월호 화보를 전격 공개했다.

지코는 힙합 아이돌 블락비로 출발해 뮤지션·프로듀서까지 역량을 발휘해온 다재다능한 아티스트로, 뚜렷한 음악적 주관은 물론 매 앨범마다 색다른 컨셉과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시도하는 적극적인 모습을 보여왔다.

클리오는 이와 같은 지코의 과감한 행보가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부합된다고 판단해 클리오 전속 모델로 지코를 선정했으며, 그와 함께 더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브랜드로 거듭날 것이라는 당찬 포부를 밝혔다.

한편, 함께 공개된 엘르(ELLE) 9월호 화보 속 지코는 결점 없는 피부결과 깔끔한 스타일링으로 존재감을 과시했다. 그의 베이스를 완성한 제품은 8월 27일 출시 예정인 클리오 ‘킬커버 더 뉴 파운웨어 쿠션’으로 누적 판매량 1,000만개 쿠션(2016년 1월~ 2022년 7월 자사 누적 판매량 기준, 리뉴얼 제품 포함)으로 알려진 ‘킬커버 파운웨어 쿠션 올 뉴’의 업그레이드 버전 제품이다.

‘72시간 자신있는 초슬림 매트’ 피부를 연출하는 해당 쿠션은 킬커버의 커버력은 그대로 유지하되 더 얇고 더 섬세하게 피부에 밀착되어 무너짐 걱정 없이 오랜시간 예쁜 피부를 유지해주는 신개념 쿠션. 특히 기존 쿠션 파운데이션에서는 볼 수 없었던 스퀘어 타입의 혁신적인 디자인 용기와 한 손에 딱 들어오는 사각 쉐입의 그립감은 출시 후 소비자들의 큰 반향을 일으킬 것으로 보인다.

이번 화보 촬영 현장에서 모델 지코는 긴 촬영 시간에도 흐트러짐 없는 힙한 포즈와 카리스마 있는 눈빛으로 현장 분위기를 이끌었을 뿐만 아니라, 클리오와의 첫 번째 촬영에 열정적으로 임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모델 지코의 무결점 피부결을 연출한 클리오의 신제품 쿠션은 올리브영 온·오프라인몰과 클럽클리오 온라인몰과 등에서 오는 8월 중에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