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엔메이, ‘비건 블랙베리 콤플렉스 크림 에센스’
마리엔메이, ‘비건 블랙베리 콤플렉스 크림 에센스’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8.17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높은 영양 보습 효과 에센스 제형의 빠른 흡수력

클린 스킨케어 브랜드 ‘마리엔메이(MARY&MAY)'가 블랙베리의 풍부한 영양을 담은 크림과 에센스 두 층을 섞어 사용하는 유수분 밸런스 영양 보습 에센스 ‘비건 블랙베리 콤플렉스 크림 에센스’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비건 블랙베리 콤플렉스 크림 에센스’는 안토시아닌이 풍부한 블랙베리 추출물 50,000ppm과 뛰어난 보습력 및 진정작용의 푸른 연꽃수 100,000ppm, 사람의 피부지질과 유사해 모공을 막지 않고 피부 보습막을 형성해주는 호호바씨 오일 80,000ppm, 피부장벽을 강화하는 세라마이드 엔피가 함유되어 거칠어진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장시간 유지되는 풍부한 보습력을 선사한다.

마리엔메이의 특별 제형 기술인 ‘Double Phase Emulsion’으로 크림 한통의 영양 성분을 그대로 담아 두 층을 가볍게 흔들어 섞어주면 고점도 크림이 수분감 넘치는 에센스에 녹으면서 안정화되어 부족한 영양을 채워준다. 에센스 제형의 빠른 흡수력으로 끈적임이나 번들거림없이 산뜻하게 흡수되는 제품이어서 강한 자외선과 뜨거운 열기로 인해 피부에 수분 보충이 필요하지만, 끈적임과 답답한 사용감의 제품을 사용하기 부담되는 여름철에 특히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한국비건인증원의 비건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동물성 원료와 20가지 유해성분 등을 배제한 전성분 EWG 그린 등급의 성분만을 사용했으며, 인공향료 무첨가에 피부 저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해 민감해진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마리엔메이 마케팅 담당자는 “바캉스 시즌의 잦은 야외활동과 갑작스러운 장마로 인해 밸런스가 무너지고 수분과 영양이 부족해진 피부를 그대로 방치하면 피부가 손상되면서 각종 트러블이 발생하기 쉬운 상태가 된다”라며, “이번에 출시된 ‘비건 블랙베리 콤플렉스 크림 에센스’는 피부에 충분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면서 산뜻하게 흡수되는 제품이어서 고객들의 여름철 피부 고민 해결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마리엔메이는 ‘비건 블랙베리 콤플렉스 크림 에센스’ 출시로 기존에 출시된 ‘이데베논+블랙베리 콤플렉스 세럼’과 ‘이데베논+블랙베리 인텐스 크림’을 포함한 고보습 블랙베리 라인을 완성했으며, 블랙베리 라인을 포함한 마리엔메이 전제품은 유럽CPNP, 인도네시아 BPOM, 일본후생성등 인증을 완료해 글로벌 진출에 더욱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