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헤즈, 서울 관악구 수해 피해 가구에 생필품 전달
어헤즈, 서울 관악구 수해 피해 가구에 생필품 전달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8.17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침수 피해 입은 가구에 헤어, 바디 케어 제품 600개 지원

아이엘사이언스의 자회사인 코스메슈티컬 전문기업 어헤즈가 집중 폭우로 침수 피해를 입은 수해 가구에 생필품을 지원했다고 17일 밝혔다.

어헤즈는 지난 16일 침수 피해가 극심한 서울 관악구청에 헤어, 바디 케어 제품 600개를 전달했다. 물품 전달은 수해 복구에 바쁜 시기인 만큼 별도의 기부식 없이 진행됐다.

대표적인 지원 물품은 자사 브랜드 ‘어헤즈(AHEADS)’의 탈모 기능성 워터 트리트먼트인 ‘히든테라피 트리트먼트 A-LINE’으로 임상시험을 통해 단백질 침투 개선율이 3396.97% 증가함을 확인했으며, 손상모 및 건조모에 보습 효과가 있는 특허 성분이 함유되어 엉킴 없는 헤어 케어가 가능한 제품이다.

이외에도 바디 케어 제품인 ‘스파 모이스처 바디워시’를 비롯해 ‘폴리니크(FOLLINIC)’의 ‘딥클린 쿨샴푸’, ‘프리미엄 스칼프 샴푸’가 포함됐다.

관악구청 관계자는 “지원해주신 물품은 도움이 필요한 침수 피해 가구에 잘 전달토록 하겠다”며 “어려운 시기에 도움을 주신 어헤즈에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어헤즈 심은보 대표는 “이번에 지원한 물품이 수해로 어려움을 겪고 계신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었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ESG 모범경영 기업으로서 다양한 활동으로 선한 영향력을 펼쳐 소비자에게 더욱 신뢰받는 기업으로 거듭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