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이앤코, 인기 제품 담은 스페셜 선물세트
브이앤코, 인기 제품 담은 스페셜 선물세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8.16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번 추석엔 ‘탄력’을 선물하자! 

코어탄력 전문 브랜드 '브이앤코'가 추석을 앞두고 실속 있는 선물 세트를 특별한 혜택으로 선보인다. 가을로 접어드는 추석 시즌에는 건조한 환절기로 피부 보습과 탄력 고민이 많아지는 시기이다. 브이앤코가 준비한 합리적인 구성의 스페셜 세트로 피부 탄력을 선물할 수 있다.

'브이앤코'는 피부 탄력 케어를 위한 독자복합성분 '코어텍틴'이 함유된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코어텍틴’은 피부 속 효소를 깨워 콜라겐을 증가시키는 '프로콜라겐'과 피부 보습과 탄력 유지를 도와주는 '비타민C-히알루론산 결합체', '엘라스틴'으로 이루어져 있어 안티에이징 효능이 뛰어나다. 

브이앤코의 선물 세트는 피부 집중 탄력 케어를 위한 '코어텍틴 라인'과 탄력 케어와 동시에 시트러스 프레시 향의 아로마테라피 효과를 주는 '아로마틱 라인', 두 가지 모두 구성되어 있다.

먼저 '브이 코어텍틴 스킨케어 스페셜 세트'는 '브이 코어텍틴 토너, 앰플, 크림' 3종을 고급스러운 선물 포장 패지키에 담았다. 촉촉한 보습감에도 흡수력이 뛰어나 산뜻한 사용감을 자랑하는 제품으로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쫀쫀한 탄력을 느낄 수 있다. 특히 ‘브이 코어텍틴 앰플’은 임상 실험 결과 4주 사용으로 피부 속 콜라겐이 약 16.7% 증가하는 결과를 보이는 등 우수한 탄력 효과를 증명했으며, ‘브이 코어텍틴 크림’은 뷰티 앱 글로우픽에서 38주 연속 안티에이징크림 부문 위너를 유지하고 있는 제품으로 30대 이상 여성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시트러스 프레시 향으로 아로마테라피 효과를 주는 '아로마틱 라인' 선물 세트는 감성 있는 선물 포장과 기프트 카드를 담은 ‘브이 아로마틱 핸드워시, 핸드크림’ 30ml 미니 세트와 500ml 대용량 세트로 구성되어 있다. 캘리포니아산 규조토가 포함되어 있는 500ml 핸드듀오 세트도 별도로 준비되어 있어 선물 용도에 맞게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 '코어텍틴' 성분으로 건강한 핸드 케어 뿐 아니라 5가지 천연 에센셜 오일로 조향한 시트러스 프레시 향으로, 심신 안정과 피로회복에 도움을 주는 브이애코만의 시그니처향을 담았다. 아로마테라피와 홈프레그런스 효과가 뛰어난 아로마틱 라인은 현재 국내 고급 풀빌라, 고급 헤어샵, 청담동 레스토랑 등에서 사용되며 인기를 얻고 있다. 

한편, 브이앤코는 추석 명절을 맞아 자사몰에서 특별한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다.

브이앤코 브랜드 담당자는 "브이앤코의 인기 제품들을 엄선해 구성한 특별하고 품격 있는 선물 세트이다."라며 " 명절을 맞아 가족, 친구, 동료 등 소중한 이에게 선물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