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노브, ‘노워시 워터 앰플 트리트먼트’ 등 2종
어노브, ‘노워시 워터 앰플 트리트먼트’ 등 2종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2.08.16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랜드 론칭 1년 맞아 본격 제품 라인업 확장 

글로벌 두피 헤어 케어 브랜드 닥터포헤어(Dr.FORHAIR, ㈜와이어트)의 손상모 집중 케어 브랜드 어노브(UNOVE)가 ‘노워시 워터 앰플 트리트먼트’와 ‘딥 데미지 트리트먼트 EX 대용량’을 출시했다.

‘노워시 워터 앰플 트리트먼트’는 헹구는 과정없이 간편하게 뿌려서 사용하는 스프레이 형태의 트리트먼트로 제품의 편리성을 강화했다. 미세한 워터 입자가 모발에 골고루 밀착되어 즉각적인 단백질 공급을 도와주며, 끈적임 없이 부드러운 머릿결로 관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230℃ 고온의 드라이기와 고데기 등 열처리 과정에서도 모발을 보호해줘 스타일링 후에도 차분한 머릿결을 유지할 수 있다.

자사 베스트셀러인 ‘딥 데미지 트리트먼트 EX’는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요청에 힘입어 320ml 대용량 버전으로 출시된다. 36가지의 단백질과 아미노산, 식물유래 성분으로 극손상 모발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주는 것이 특징으로, 지난해 출시 직후부터 소비자들 사이에서 긍정리뷰를 통해 입소문을 타면서 “집착 헤어팩”이라는 별명과 함께 올리브영 헤어케어 인기 상품으로 자리잡았다. 

어노브는 8월 21일까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8월 올리브영 기획전에 참여했다. 노워시 워터 앰플 트리트먼트는 본품에 50ml 미니어처 용량을 더한 올리브영 단독 기획세트로 선보였다. 또, 딥 데미지 트리트먼트 EX 대용량은 1+1 단독 더블 기획세트를 제공했다.

어노브 관계자는 “어노브가 브랜드 론칭 1년을 넘어서며, 이번 신제품 출시를 통해 본격적인 제품 라인업 확장에 나서게 됐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연구 개발을 이어가며 우수한 제품성을 갖춘 손상모 전문 브랜드로 성장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