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로칸오일, ‘리플렉티브 샤인’
모로칸오일, ‘리플렉티브 샤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8.16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철 건강한 모발 관리

프리미엄 헤어&바디 케어 브랜드 모로칸오일(Moroccanoil)이 고온다습한 날씨로 인해 모발 관리가 쉽지 않은 여름에도 건강한 모발을 가꿀 수 있는 ‘리플렉티브 샤인’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모로칸오일의 ‘리플렉티브 샤인’은 헤어오일 베스트셀러 제품인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 100ml’에휴대하기 좋은 포켓 미러가 증정돼 외출 시 여성들의 헤어 케어 및 스타일링 마무리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는 출시 이후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으로 소량만 사용해도 눈에 띄게 부드러운 모발을 가꿀 수 있다. 모로코 남서 지역에서만 자생하는 최고급 아르간 오일이 주원료로, 여름 동안 자외선으로 인해 손상된 모발에 풍부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는 동시에, 정전기를 방지해 모발의 엉킴을 막아준다. 이와 함께 증정되는 모로칸오일의 포켓 미러는 모로칸오일의 시그니처 블루 컬러와 핸디한 사이즈가 더해져, 언제 어디서나 아름다운 헤어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모로칸오일 마케팅 담당자는 “무더운 날씨로 모발에 여러 헤어 제품을 사용하기 부담스러운 여름을 맞아 헤어 케어부터 스타일링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 오리지널’을 메인 아이템으로 구성, 여기에 여성들의 필수품인 포켓 미러를 증정하는 기회를 마련하게 되었다”며, “주변 지인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기프트 아이템으로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