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에비아 ‘스페치알레 로션·스페치알레 크림’
노에비아 ‘스페치알레 로션·스페치알레 크림’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8.16 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절선물로 제격인 고품격 화장품

노에비아의 최고급라인인 ‘스페치알레 크림’은 바르는 순간 피부에 초밀착되어 쫀쫀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특히, 스페치알레만의 특수공법을 이용해 수분과 영양을 가득 담은 유효성분을 피부에 보다 촘촘히 전달해 주고, 노화케어로 매끄러운 피부 결을 완성해 준다.

비타민A, 비타민E를 비롯하여 비타민C유도체, 비피더스유산균추출물, 키나엑기스 등 8가지 유효성분이 배합되어 손상된 피부의 수분장벽케어는 물론, 탄력을 채워 처지기 쉬운 눈가, 입가, 팔자 주름 부위 탄력 개선에 도움을 준다. 또한, 8만장의 꽃잎 중 1g의 에센셜 오일만을 얻어낸 최고급 불가리안로즈 성분이 심리적인 안정에도 도움을 준다.

‘스페치알레 로션’은 스킨, 로션을 동시에 바르는 투웨이 제품으로 단기간에 촉촉하고 탄탄한 피부로 연출해 준다. 하루 종일 보습 지속력이 유지되어 다가오는 건조한 가을에도 피부 보습에 효과적이다.

노에비아 관계자는 “추석 명절이 코앞으로 다가오면서 친지 방문과 대면 접촉을 자제하는 언택트족들을 중심으로, 소중한 사람을 향한 마음까지 아낌없이 전할 수 있는 럭셔리 코스메틱 선물에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패키지는 물론, 쌀쌀하고 건조해지기 시작하는 가을을 대비하여 탁월한, 품격 있는 고기능 화장품을 추석선물로 노에비아 ‘스페치알레 로션·스페치알레 크림’이 제격이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