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달리 공식몰, 한남동 부티크 단독 ‘섬머 백 증정’ 이벤트
꼬달리 공식몰, 한남동 부티크 단독 ‘섬머 백 증정’ 이벤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8.11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크 스팟을 완화해 빛나는 광채 피부로~

프랑스의 대표적인 클린 뷰티 브랜드 꼬달리는 8월부터 꼬달리 공식몰, 한남동 부티크 단독으로 ‘섬머 백 증정’ 사은품 혜택을 진행한다. 12만원 이상 꼬달리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화이트닝+모공케어 3종과 함께 섬머 백을 증정한다. (한정 수량, 재고 소진 시 종료)

섬머 백과 함께 증정되는 제품 중 하나인 비노퍼펙트 래디언스 세럼은 꼬달리의 베스트 화이트닝 세럼으로, 14년 연속 프랑스 안티다크스팟 1위를 차지하고 있다. 다크 스팟을 완화해 빛나는 광채 피부로 가꾸어 주는 제품으로, 임상 결과 세럼 1병 사용 후 다크 스팟이 63% 완화되는 효과가 입증되었다.

꼬달리의 특허 성분인 포도나무 줄기 수액 ‘비니페린’이 함유되어 있는데, ‘비니페린’은 비타민 C보다 62배 높은 브라이트닝 효과가 있어 광채 부스팅에 효과적이며, 얼룩덜룩한 피부톤을 고르게 개선해 준다. 비노퍼펙트 다크 스팟 코렉팅 글리콜릭 나이트 크림은 비니페린과 글라이콜릭 애씨드가 함유된 화이트닝 나이트크림으로, 다크스팟을 완화하고 부드럽게 각질을 제거해 주어 생기 있고 환한 피부로 아침을 맞이할 수 있다.

비노퍼펙트 라인은 자연유래성분 95% 이상을 함유하고 있는 내추럴한 화이트닝 케어 라인으로, 파라벤, 페녹시에탄올, 미네랄 오일, PEG, 동물성 성분을 함유하고 있지 않다. 이번 행사는 한남동에 위치한 꼬달리 부티크 매장과 꼬달리 공식몰에서만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