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녀공장, 뷰티 어워드 수상템 프로모션
마녀공장, 뷰티 어워드 수상템 프로모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8.09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랜드 대표 인기 제품 최대 54% 할인

자연주의 기능성 화장품 기업 마녀공장이 ‘믿쓰템’으로 유명한 대표 어워드 수상 제품들을 모아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뷰티 어워드 수상템’ 프로모션을 오는 16일 오전 10시까지 진행한다.

마녀공장은 각종 뷰티 어워드에서 1위를 수상하며 우수한 제품력을 입증 받은 것은 물론 실구매자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는 브랜드 대표 클렌저, 패드, 앰플, 크림 등을 최대 54% 할인 판매한다.

대표 제품으로는 모공 속 노폐물을 깨끗하게 제거해주는 '소다폼', 액체 타입의 효소 클렌저 ‘퓨어 엔자임 클렌징 워터’, 티슈처럼 간편하게 뽑아 쓰는 ‘땡스베리 다즐링 티 마스크 시트’,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비피다 바이옴 콤플렉스 앰플∙앰플 패드’, 보습, 진정, 탄력 등 토탈 케어가 가능한 ‘갈락토미 에센스 크림’, 민감한 두피를 위한 약산성 샴푸 ‘허브그린 샴푸’ 등이 있다.

또한 청정 지리산에서 채취한 어성초를 144시간 동안 발효시킨 어성초 추출물에 병풀의 진정 에너지를 담아낸 마녀공장의 비건 브랜드 아워 비건의 ‘어성초 시카 클렌징 폼’과 ‘어성초 시카 크림’도 할인을 적용했다. 

마녀공장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그동안 다양한 어워드를 통해 받았던 고객 분들의 뜨거운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기획했다”라며 “각종 뷰티 어워드에서 검증 받은 인기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