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방기원 염색샴푸, 네이버 쇼핑라이브 론칭
닥터방기원 염색샴푸, 네이버 쇼핑라이브 론칭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8.09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대 51% 할인

퍼스널케어 전문 브랜드 닥터방기원(DR.BANGGIWON)이 오는 10일 오전 11시부터 1시간 동안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최근 출시한 1분 블랙 샴푸를 초특가로 선보인다.

닥터방기원 1분 블랙 샴푸는 독자적인 성분 처방으로 시중 염색샴푸의 방치 시간을 1/3 수준으로 줄여 1분 사용만으로도 새치 커버가 가능한 새치염색샴푸다.

이번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최대 51% 할인된 가격에 닥터방기원의 신제품 1분 블랙 샴푸를 만나볼 수 있다. 또 방송 중 본품을 구매한 전 고객들은 브랜드 시그니처 제품인 ‘랩 샴푸’와 ‘댄드러프 샴푸’, ‘쿨 샴푸’, ‘랩 트리트먼트’ 중 취향에 맞는 1개의 제품을 사은품으로 선택할 수 있다.

3만원 이상 구매 시, 쿨 샴푸 200ml도 추가로 증정되며, 프로 댓글러 시상을 비롯해 선착순 구매 인증 등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됐다.

방송에서는 1분 블랙 샴푸 뿐만 아니라 롯데홈쇼핑에서 매진 기록을 세운 ‘랩 프레스티지 안티옥시던트 샴푸’와 두피열 감소에 도움을 주는 ‘쿨 샴푸’ 특가 구성도 포함돼 고객들로 하여금 샴푸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특히 네이버 풀필먼트 서비스 연계로 라이브 당일 자정까지 결제한 고객들은 다음날 제품을 받아볼 수 있는 빠른 배송도 매력적이다.

닥터방기원 관계자는 “최대의 할인율과 풍성한 혜택의 라이브 방송을 위해 내부적으로 많은 고민을 했다”며, “간편한 사용법으로 새치가 고민인 소비자들은 물론, 부모님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효도템으로도 안성맞춤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닥터방기원 라이브 방송은 쇼호스트 이민준과 김정현의 진행으로 방송되며, 10일 오전 11시부터 1시간 동안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