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카(Laka), ‘프루티 글램 틴트’ 5종 추가 출시
라카(Laka), ‘프루티 글램 틴트’ 5종 추가 출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8.09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과즙에이드 컬렉션, 시원하고 청량한 과즙 색상 구현

라카코스메틱스(대표 이민미)가 전개하는 국내 최초의 젠더 뉴트럴 뷰티 브랜드 라카(Laka)가 ‘프루티 글램 틴트’의 신규 컬러 5종을 추가 출시했다.

‘프루티 글램 틴트’는 청량한 과즙 컬러와 도톰한 투명 광택이 특징인 글로우 틴트다. 올해 3월 정식 출시 전 온라인 자사몰을 통해 진행된 프리오더 이벤트에서 5일 만에 전량 소진되는 성과를 기록했으며, 브랜드 전체 품목 중 단시간 내 최대 누적 판매량을 경신하는 등 라카의 강력한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자리잡았다.

소비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지난 5월 6종의 컬러를 추가 출시했으며, 약 3개월만에 또 한번 신규 컬러를 선보이게 됐다. 이번에 출시된 ‘과즙에이드 컬렉션’은 청량한 과즙 음료처럼 선명하고 시원한 분위기를 선사하며 기존 컬러들 보다 한층 더 높은 채도감이 특징이다. 체리 에이드를 연상케 하는 '115호 엔비' 컬러부터 수박 소다가 떠오르는 '119호 드리밍' 컬러까지 총 5종으로 구성됐다. 이로써 ‘프루티 글램 틴트’는 다채로운 19가지의 과즙 컬러로 확장됐다.

상품개발을 총괄해온 이민지 본부장은 “이번 컬렉션은 더욱 선명해진 명채도로 설계되어 포인트 립을 연출하기에 제격인 제품”이라며 “특히 ‘117호 제타’ 컬러는 아시아 고객들의 니즈가 높았던 컬러다. 그동안 라카에 보내주신 메시지들을 정밀하게 수집하고 분석해 탄생한 컬러라 의미가 더 크다. 앞으로도 고객의 목소리를 상품개발 과정에 적극적으로 반영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라카는 이번 출시를 기념해 3일부터 오는 14일까지 라카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일본 직영 큐텐 브랜드 샵에서 선주문 행사(스페셜 오더)를 진행한다. 선주문 행사 후에는 신세계 백화점의 뷰티 편집샵 시코르와 일본 이세탄 신주쿠 백화점 등의 오프라인 매장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