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싱디바 ‘올록볼록 3D 젤아트’ 인기
데싱디바 ‘올록볼록 3D 젤아트’ 인기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8.09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휴가 시즌, 간편함과 퀄리티를 동시에!

글로벌 네일 트렌드 리더 데싱디바(DASHING DIVA)의 ‘3D 네일’이 본격적인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간편하지만 살롱에서 받은 듯 한 퀄리티와 다채로운 디자인으로 주목받고 있다.

‘3D 네일’은 리얼 젤 용액을 팁 위에 올리고 굳혀 일명 ‘덩어리 네일’, ‘3D 뉘앙스 네일’로 불리고 있는 살롱 아트 디자인으로 기존 살롱에서만 가능했던 ‘3D 네일’을 데싱디바에서 신규 공법을 적용, 새롭게 출시해 간편함과 더불어 합리적인 가격에 완성도 있는 디자인으로 높은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데싱디바는 ‘1초 네일’로 널리 알려져 있는 ‘매직프레스’와 젤 네일을 그대로 구현한 반경화 방식의 ‘글레이즈’까지 2개의 옵션으로 출시해 소비자들이 선택이 가능하도록 했다.

데싱디바의 ‘매직프레스’는 붙이는 팁 형태의 제품으로 손가락이 더욱 길어 보이게 만드는 ‘코핀’ 쉐입, 하이힐을 닮은 ‘스틸레토’ 쉐입 등 다양한 쉐입과 사이즈로 그 어떤 스타일링도 가능하게 해 인기를 얻고 있는 메가 히트 아이템. ‘글레이즈’는 들뜸 없이 완벽한 밀착력과 남다른 광채감을 선사하는 스티커 타입의 반경화 젤 제품으로, 중앙으로 갈수록 도톰해지는 돔(Dome) 형태의 구조가 최적의 볼륨감을 연출해 주고 가장자리로 갈수록 얇아지는 소프트 엣지 형태를 적용해 머리카락 끼임을 최소화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