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녀공장, 클렌징 라인 최대 50% 할인 프로모션
마녀공장, 클렌징 라인 최대 50% 할인 프로모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8.08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퓨어 클렌징 오일’, ‘블랙헤드 퓨어 클렌징 오일 킬패드’ 등 인기템 할인

자연주의 기능성 화장품 기업 마녀공장이 연일 폭염주의보가 이어지는 무더운 여름철, 꿉꿉한 날씨와 함께 축축 늘어나는 모공 속 피지 및 블랙헤드를 시원하게 해결해줄 ‘모공 클렌징 솔루션 3단계’ 프로모션을 8월 한 달 간 진행한다.

마녀공장은 각종 뷰티 어워즈에서 1위를 수상하며 국민 클렌징 오일로 입소문 난 ‘퓨어 클렌징 오일’, 패드 한장으로 간편하게 모공 속 노폐물과 메이크업을 제거해주는 ‘블랙헤드 퓨어 클렌징 오일 킬패드’, 식물유래 오일로 자극 없이 순한 클렌징이 가능한 ‘허브그린 클렌징 오일’ 등 브랜드 대표 클렌징 오일 본품과 기프트 샘플로 구성하여,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춰 다양하게 선택 가능한 오일 세트를 최대 50% 할인한다.

촘촘한 거품이 모공 속 노폐물을 깔끔하게 제거해주는 ‘퓨어& 딥 클렌징 폼’, ‘소다폼’ 등 인기 저자극 클렌징 라인으로 구성된 기획 세트는 각각 47%, 40% 할인한다. 또한 순수 발효 성분으로 각질 케어와 피부결 개선에 도움을 주는 '갈락토미 엔자임 필링젤’을 1+1으로 만나볼 수 있다.

8월 한 달 간 제품을 구매하시는 모든 고객에게는 마녀공장 5종 체험 랜덤 키트를 랜덤으로 제공한다. 또한 3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갈락토미 모이스처 선세럼’ 샘플을, 5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갈락토미 모이스처 선세럼’과 ‘갈락토미 클리어스킨 토너’ 샘플을 추가로 증정한다.

마녀공장 관계자는 “무더위와 장마를 오가는 날씨에 꿉꿉해지고 지친 피부일수록 모공 속까지 깨끗하게 클렌징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마녀공장 클렌징 제품에 대한 변함없는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 건강한 여름 피부 도우미로 나서기 위해 피부 컨디션과 타입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클렌징 제품을 특가로 제공하게 됐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