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스텔라 “서툴러도 괜찮아, 엄마가 처음이니까” 캠페인
무스텔라 “서툴러도 괜찮아, 엄마가 처음이니까” 캠페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8.09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비자들의 다양한 육아 고민을 주제로 소통

온 가족 프리미엄 더모 스킨케어 브랜드 ‘무스텔라’가 스킨케어 브랜드를 뛰어넘어 타겟과 공감하고 소통하는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무스텔라’는 프리미엄 베이비 더모 스킨케어 브랜드로 프랑스의 권위 있는 제약회사 Laboratoires Expanscience의 피부 과학 전문가들에 의해 창립되었으며, 70년 이상의 기간 동안 신생아 및 유아 피부를 연구하여 600개 이상의 논문 및 전 세계 140개 이상의 피부 건강을 위한 특허 출원을 보유하고 있는 전문성을 갖추고 있다.

무스텔라의 이번 브랜드 캠페인은 “서툴러도 괜찮아, 엄마가 처음이니까” 라는 메인 슬로건과 함께, 실제로 육아를 하고 있는 부모들이 적극적으로 공감할 수 있는 상황과 문제들을 다루며, 8월 한 달간 브랜드와 소비자가 함께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자녀가 있는 부모라면 쉽게 공감 될 법한 동영상 콘텐츠부터 아이 피부 컨디션을 쉽게 알아볼 수 있는 이벤트까지 무스텔라의 모든 브랜드 캠페인 활동은 공식몰과 공식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서 만나볼 수 있다.

무스텔라 공식몰에서는 8월 1일부터 8월10일까지 우리 아이 피부 컨디션을 확인할 수 있는 ‘사다리 타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다리 타기를 진행하고 나온 결과를 공식몰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 예정이다. 또한 브랜딩 캠페인이 진행되는 8월 한 달 동안, 우리 아이 피부 컨디션에 맞는 프리미엄 스킨케어 제품들을 최대 35%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무스텔라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들의 다양한 육아 고민을 주제로 소통하면서 세상의 모든 부모님들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무스텔라의 모든 제품을 항상 믿고 사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