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레오, ‘여름철 스킨케어’ 뷰티 클래스 성료
포레오, ‘여름철 스킨케어’ 뷰티 클래스 성료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8.08 13: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면세점과 함께 VIP 고객과 인플루언서들 대상으로 진행

스웨덴 뷰티 테크 브랜드 포레오가 7월 30일 롯데면세점에서 진행한 ‘포레오와 함께하는 여름철 스킨케어’ 뷰티 클래스를 성황리에 성료했다.

이번 뷰티 클래스는 롯데면세점 월드타워점 8층 VIP 룸에서 뷰티 분야 내 이름을 알리고 있는 인플루언서 9명과 롯데면세점 소속 VIP 고객 16명을 초청해 총 2부로 진행되었다.

본 클래스는 포레오와 인연이 깊은 인플루언서 겸 쇼호스트 최인영과 피부 전문가 박가나가 전문적인 피부 지식과 함께 포레오 제품으로 여름 피부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방법들을 선보였다. 디바이스의 다양한 기능들을 통해 여름철 피부 관리법을 제안하며, 기기별 사용방법을 직접 시연하고 참가자들과 함께 실사용 후기와 스킨케어 팁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클래스에서 선보인 메인 제품으로는 여름철 필수 아이템인 전동 클렌징 디바이스 ‘루나3(LUNA 3)’, 집에서도 미세 전류 리프팅을 즐길 수 있는 ‘베어(BEAR)’ 그리고 더운 날씨 속 쿨링 기능으로 피부 온도를 낮추는 마스크 디바이스 ’UFO 2’가 많은 주목을 받았다.

포레오 글로벌 리테일 디렉터 개리 령(Gary Leong)은 “다가오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평소 포레오 제품에 관심있던 인플루언서들과 VIP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포레오의 놀라운 기술력을 직접 선보일 수 있는 오프라인 행사를 기획하게 되어 뜻깊다. 이번 뷰티 클래스를 통해 더욱 많은 소비자들이 포레오에 관심을 갖고 경험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포레오는 스웨덴에서 탄생한 뷰티 테크 브랜드로, 자연과의 동행을 지향하며 ‘일상 속 자연스러운 뷰티 혁신’이라는 철학을 제품에 담아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