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노닉스 아줄렌 수분 밀착패드,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입점
키노닉스 아줄렌 수분 밀착패드,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입점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8.08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부터 9월까지 31% 할인 행사 진행

실용주의 뷰티 브랜드 키노닉스(대표 김종완)가 7월 출시한 ‘아줄렌 수분 밀착패드’가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과 전국 주요 매장에 입점했다고 1일 밝혔다.

올리브영에 입점한 ‘아줄렌 수분 밀착패드’는 보습 및 장벽 케어에 도움을 주는 아줄렌, 캐모마일꽃수, 아쿠악실 성분 등을 함유한 수분 토너패드로써 피부 겉, 깊은 보습 개선 및 수분 손실량 개선(피부 수분 보호막 형성) 임상까지 완료한 제품이다. 또한, 피부 일차 자극 테스트 결과 자극 지수 0.00으로 무자극 판정을 받아 편안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밀착력이 뛰어난 3중 레이어 원단의 가운데 펄프층이 유효 성분을 가득 머금어 피부에 수분을 효과적으로 전달해 주며, 워터리한 에센스가 끈적임 없이 촉촉하고 산뜻하게 마무리된다. 내장된 집게로 패드를 쉽게 꺼내 사용할 수 있으며, 열고 닫기 간편한 원터치 캡으로 편리성을 높였다.

키노닉스는 아줄렌 수분 밀착패드 입점을 기념해 올리브영 온, 오프라인에서 8월부터 9월까지 두 달 동안 31% 할인된 금액에 판매한다.

키노닉스 관계자는 “패드맛집으로 사랑받고 있는 키노닉스가 1년여 만에 신제품 토너패드를 선보였는데 출시 한 달 만에 국내 대표 헬스 앤 뷰티 스토어인 올리브영에 입점하게 돼 기쁘다”라며 “다양한 피부 고민에 따른 고객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하여 앞으로도 좋은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