록시땅, 인텐시브 리페어 솔리드 컨디셔너 바
록시땅, 인텐시브 리페어 솔리드 컨디셔너 바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7.29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행복한 공존 위한 록시땅만의 헤어 바 루틴 완성!

프랑스 자연주의 브랜드 록시땅(L'OCCITANE)이 자연과 인간, 지구의 행복한 공존을 위한 솔리드 헤어 바 루틴을 완성시켜줄 ‘인텐시브 리페어 솔리드 컨디셔너’를 출시했다.

인텐시브 리페어 솔리드 컨디셔너 바는 고농축 영양 성분이 가득 든 플라스틱 프리 헤어 컨디셔너 바로 강력한 리페어링으로 끊어지기 쉬운 손상된 머릿결을 3배 더 케어해 준다. 리페어링 핵심 성분인 올리브 오일과 해바라기씨 오일이 모발을 보호해 세정 후에도 뻣뻣함 없이 부드럽고 윤기있는 머릿결로 가꾸어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실리콘과 설페이트가 무첨가돼 바로 두피에 마일드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물이 3% 이내로 함유된 리치 포뮬라 로 긴 머리 기준 최대 25번까지 사용 가능하다.

이번 컨디셔너 바 출시로 록시땅 솔리드 헤어 바 루틴으로 더욱 건강하고 윤기있는 머릿결을 데일리로 가꿀 수 있게 됐다. 두피와 모발 고민에 따라 ▲인텐시브 리페어 ▲퓨리파잉 프레쉬니스 ▲젠틀 & 밸런스 총 3가지로 나누어지는 록시땅 샴푸바는 지속 가능한 환경을 위한 제로 플라스틱 및 리사이클 패키지로 이루어져 있다. 록시땅 만의 자체적인 5가지 자연 에센셜 오일을 함유해 손상된 모발 개선과 두피 진정에 효과적이다.

록시땅 코리아 관계자는 “올해 새롭게 출시한 솔리드 컨디셔너 바는 100% 리사이클 패키지와 90.8% 생분해성 성분으로 이루어져 하나를 사용하는 것만으로도 플라스틱 27g 을 감소시켜 준다”라며 “록시땅의 헤어 바 루틴으로 자연과 인간, 지구의 행복한 공존을 위한 플라스틱 줄이기 운동에 동참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