록시땅, 플라스틱 베이커리와 콜라보레이션
록시땅, 플라스틱 베이커리와 콜라보레이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7.28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IFT FOR THE PLANET’ 프로젝트 진행

프랑스 자연주의 브랜드 록시땅(L'OCCITANE)이 플라스틱 베이커리와 두번째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플라스틱 베이커리’는 실제 베이킹 기법을 바탕으로 생활 속 폐플라스틱을 아름다운 리빙 오브제로 재탄생시키는 업사이클 플라스틱 수제 리빙 오브제 브랜드다. 지난 4월에 진행한 록시땅 스테이 전시에서 첫번째 프로젝트로 록시땅 공병 플레이크를 모아 프로방스 감성을 살린 베이킹 오브제를 제작했으며, 현장을 방문한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어낸 바 있다.

이번 프로젝트는 RETHINK BEAUTY 캠페인의 일환으로 작년 한해동안 록시땅 고객들이 매장으로 반납해 준 록시땅 공병을 모아 ‘업사이클링 솝 트레이’를 선보인다. 7월 28일부터 8월 24일까지 록시땅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한정 수량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록시땅 코리아 관계자는 “록시땅 스테이 당시 진행했던 프로젝트에서 고객들의 좋은 반응을 얻어 다시 한번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며, “리빙 오브제로 재탄생한 록시땅의 업사이클링 솝트레이와 함께 지구의 행복한 공존을 위한 첫걸음에 동참하셨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록시땅 코리아는 ‘REDUCING WASTE’ 글로벌 캠페인의 일환으로 플라스틱 소비를 줄이고 지속 가능한 뷰티 소비를 알리기 위한 RETHINK BEAUTY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2018년부터 테라사이클과 협력해 전국 매장에서 총 9톤*의 록시땅 공병을 수거했으며, 다양한 공병 업사이클링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고객들에게 지속 가능한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