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어달리아, ‘스킨 파라다이스 소프트 벨벳 피니싱 파우더’
디어달리아, ‘스킨 파라다이스 소프트 벨벳 피니싱 파우더’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7.29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용량 2배 UP된 리뉴얼 제품 선보여

럭셔리 비건 뷰티 브랜드 ‘디어달리아(DEAR DAHLIA)’가 보송하면서도 은은한 광채감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스킨 파라다이스 소프트 벨벳 피니싱 파우더’ 대용량 리뉴얼 버전을 출시한다.

디어달리아의 ‘스킨 파라다이스 소프트 벨벳 피니싱 파우더’는 가볍고 산뜻한 비건 포뮬러 파우더가 하루 종일 보송하고 실키한 피부를 연출해주는 에어 벨벳 세팅 파우더이다. 미세한 펄이 함유한 반투명 파우더 입자가 빛을 고르게 반사하여 피부에 자연스러운 광택감을 선사하며 즉각적인 블러 효과로 모공, 요철, 주름 등 피부 결점을 균일하게 커버해 매끈한 피부 결을 완성한다. 여기에 피지와 유분을 조절해주는 세범 컨트롤 파우더가 산뜻하고 보송한 피부를 완성하며 오랜시간 쾌적한 피부 컨디션을 유지시켜준다.

디어달리아는 많은 소비자들이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동일한 가격에 2배 늘린 용량으로 리뉴얼했다. 특히 손쉽게 열고 닫을 수 있는 슬라이드 타입의 어플리케이터로 퍼프와 내용물을 분리시켜 미생물 번식을 방지하고 위생적으로 보관 및 사용할 수 있다.

비건 뷰티 브랜드답게 동물 실험과 동물성 원료 사용을 배제한 안전한 성분으로 민감한 피부와 눈가에도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은 물론 항산화 효능을 특허받은 다알리아 꽃 추출물과 에코서트 인증 유기농 오일로 피부 당김 없이 편안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