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샘물뷰티, 미국 아마존 프라임데이 K뷰티 판매 1위 달성
정샘물뷰티, 미국 아마존 프라임데이 K뷰티 판매 1위 달성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7.27 12: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운데이션 메이크업’ 부문 역대 최대 매출 기록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정샘물뷰티(JUNGSAEMMOOL Beauty)’가 미국 아마존 프라임데이 기간 동안 ‘파운데이션 메이크업(Foundation Makeup)’ 부문 K뷰티 브랜드 판매 1위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이 달 12일과 13일 양일간 진행된 아마존 프라임데이는 아마존의 유료 회원들을 대상으로 하는 가장 큰 할인 행사이다. 정샘물뷰티는 대표 제품인 에센셜 스킨 누더 쿠션 등 쿠션 4종과 다양한 베이스 제품을 필두로 구성해 행사에 참여했다.

특히 에센셜 스킨 누더 쿠션이 ‘파운데이션 메이크업’ 부문 K뷰티 브랜드 판매 1위는 물론 전체 브랜드 순위에서도 28위를 달성했고, 21년 프라임데이 대비 735% 성장한 매출액을 기록하여 역대 최대 매출을 달성했다.

에센셜 스킨 누더 쿠션은 정샘물뷰티의 스테디셀러로, 21년 한 해만 250만개 이상 판매되며 국내외에서 가장 사랑을 받는 제품이다.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의 노하우를 그대로 담아 자연스럽지만 완벽한 커버력과 시간이 지나도 촉촉하게 유지되는 장점이 미국 소비자들의 호평을 받아 인기를 얻고 있다.

정샘물뷰티 관계자는 “이번 아마존 프라임데이를 통해 미국 시장에서도 성공할 수 있는 정샘물뷰티의 가능성을 확인했다”며, “앞으로도 아시아를 넘어 북미, 유럽 등 글로벌 시장을 확대하고, 보다 많은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고품질의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