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스킨케어, 프리미엄 스파 Spa de H와 스파 프로그램 론칭
벤스킨케어, 프리미엄 스파 Spa de H와 스파 프로그램 론칭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7.26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바이탈라이징 셋업 by VENN’ 선보여

미국 실리콘밸리에서 탄생한 하이퍼포먼스 마이크로바이옴 스킨케어 브랜드 벤스킨케어가 오는 8월 1일에 7성급 호텔 수준의 시설과 전문 의료진으로 유명한 헤리티지 산후조리센터에서 운영하는 Spa de H와 손잡고 새로운 프로그램 ‘리바이탈라이징 셋업 by VENN’을 론칭한다.

‘리바이탈라이징 셋업 by VENN’은 페이셜 케어 50분과 바디 케어 70분으로 구성된 총 120분의 전신 케어 프로그램으로, 차별화된 과학 기반의 하이퍼포먼스 마이크로바이옴 스킨케어 벤스킨케어가 특허 받은 피부 과학 기술로 개발한 슈퍼차지드 포뮬러를 Spa de H 전문 테라피스트의 노하우로 피부에 효과적으로 전달해주는 스파 프로그램이다. 또한, ‘리바이탈라이징 셋업 by VENN’은 바디케어시 진공 음압 기계를 비롯한 뉴비스 기기 서비스를 더하여 신체 에너지 소비와 활동량을 증가시켜 건강한 아름다움을 키워준다.

헤리티지 산후조리센터의 이수진 대표는 “고객에게 최고의 스파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전세계 23개국의 유명 백화점 및 프레스티지 스파에서 전개하며 제품력을 인정받은 하이퍼포먼스 브랜드인 벤스킨케어와 새로운 스파 프로그램을 개발하게 되었다. ‘리바이탈라이징 셋업 by VENN’을 통해 기존 산후조리센터 고객의 산후 관리 프로그램에 이어 폭넓은 고객층을 겨냥한 전문 뷰티 케어도 활성화되길 기대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지난 2017년에 미래 첨단 과학의 메카인 실리콘밸리에서 시작된 벤스킨케어는 차별화된 과학 기반의 하이퍼포먼스 마이크로바이옴 스킨케어 브랜드이다. 3가지 특허 기술과 마이크로바이옴 기술력으로 완성한 벤스킨케어의 슈퍼차지드 포뮬러는 고기능성 유효 성분을 피부 깊숙이 전달하고 피부에 효과적으로 작용하도록 설계되어 미국과 유럽을 비롯한 글로벌 시장에서 호응을 얻고 있다. 현재 미국 니만마커스 백화점, 노드스트롬 백화점, 삭스 피프스 백화점, 영국 리버티 백화점, 하비니콜스 백화점, SpaceNK, 네타포르테 및 홍콩 레인 크로포드 등 전세계 23개국의 주요 프리미엄 백화점 및 글로벌 프리미엄 유통 채널에서 판매하고 있으며, 최근 미국 최고의 웰니스 스파 리조트인 ‘Canyon Ranch’에 VENN 페이셜 스파 프로그램을 론칭하여 호응을 얻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