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베르니(GIVERNY), ‘밀착 썸머 메이크업’ 기획전
지베르니(GIVERNY), ‘밀착 썸머 메이크업’ 기획전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7.22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투버 PICK 뷰티 기획전 진행...”올 여름 메이크업은 밀착으로 깔끔하게”

비앤에이치코스메틱(BNH Cosmetics, 대표 권기현)의 베이스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 지베르니(GIVERNY)가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뷰투버 PICK 밀착 썸머 메이크업’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7월 31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개개인 고유의 무드를 가장 나다운 아름다움으로 완성해주는 지베르니(GIVERNY)의 베이스 및 아이 메이크업 등 브랜드 인기 상품을 최대 30% 할인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뷰투버 PICK 밀착 썸머 메이크업’ 기획전은 ▲밀착 커버 파운데이션 ▲고밀착 시그니처 파운데이션 ▲밀착 톤데이션 등 특유의 들뜸 없는 ‘밀착’ 공법을 적용한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부터 ▲밀착 센서티브 마스카라 ▲밀착 픽싱 마스카라 ▲밀착 브러쉬 라이너 등 부드럽게 밀착되어 또렷한 눈매를 연출하는 아이 메이크업 제품까지 고온다습한 여름철 완벽한 메이크업을 위한 뷰티 아이템으로 다채롭게 구성했다.

중 개인 뷰티 유투버가 PICK한 올리브영에서 가장 지속력 좋은 브러쉬 라너로 꼽힌 지베르니 밀착 브러쉬 라이너는 땀과 피지에도 번짐 없이 깔끔하게 지속되면서도 클렌징 시 미온수에 깔끔하게 지워져 여름철 데일리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또한 소프트 타입의 초극세사 브러쉬가 세밀한 라인 표현을 가능케 하여 선명한 눈매를 유지할 수 있다는 특징 있다.

지베르니 마스카라 대표 2종 ‘밀착 픽싱 마스카라’와 ‘밀착 센서티브 마스카라’ 역시 유·수분에 강해 더운 여름에 특화된 아이메이크업 제품이다. 먼저 ‘밀착 픽싱 마스카라’는 한국인의 눈매에 최적화한 굴곡을 가진 초승달 모양의 브러쉬가 내장돼 뭉침이나 가루날림 없이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선사하고, 워터프루프 아이템으로 최대 50시간의 컬링 지속력을 자랑한다. ‘밀착 센서티브 마스카라’는 미온수에 깔끔하게 씻어낼 수 있는 데일리 프루프 포뮬러 아이템이자 초경량 마이크로 화이버의 2.5mm 초슬림 브러쉬로 여름철에도 가볍고 섬세한 아이래쉬를 표현해주는 내추럴 뷰티 제품이다.

이외에도 밀착 커버 파운데이션은 ▲나팔 수선화추출물 ▲연꽃추출물 ▲장미추출물 등 8가지 꽃 추출물을 함유한 블루밍 플라워 콤플렉스와 고분자 필름 포머와 보습 성분 약 60%의 모이스트 베이스가 더해져 피부 결에 가볍게 밀착되며 레이어링으로 여름철에도 매끄럽고 촉촉한 생기를 머금은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밀착 썸머 메이크업’ 기획전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지베르니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엔에이치 코스메틱 지베르니 관계자는 “지베르니의 ‘밀착 썸머 메이크업’ 기획전은 여름철 습한 날씨와 땀, 유분에도 오래토록 유지되는 베이스 메이크업은 물론, 또렷하고 깔끔한 눈매를 위한 아이메이크업을 연출하고자 하는 고객을 위해 마련했다”라며 “뷰투버들이 추천한 아이템부터 브랜드 베스트셀러 제품까지 합리적인 가격으로 준비한 것은 물론 이번 기획전에서만 누릴 수 있는 증정 이벤트도 제공하여 올 여름에 잘 밀착되는 뷰티 아이템을 찾는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