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리그램, ‘소시탐탐’ PPL 방영 기념 온∙오프라인 이벤트
셀리그램, ‘소시탐탐’ PPL 방영 기념 온∙오프라인 이벤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7.22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식 온라인몰에서 추첨을 통해 티파니샴푸 본품 제공

㈜셀리버리 리빙앤헬스(Cellivery Living & Health, Inc.)의 바이오 성분과 기술력을 담아, 작지만 큰 1그램(g)의 차이를 전달하는 딥 앤 디테일 케어(Deep & Detail Care)브랜드 「셀리그램(Celligram)」이 7월 21일부터 27일까지 ‘소시탐탐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셀리그램(Celligram)」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진행되는 ‘소시탐탐 퀴즈 이벤트’는 소녀시대 완전체 출연으로 인기리에 방영되고있는 jtbc 예능 ‘소시탐탐’ 에 소개되어 소비자들의 큰 반응을 자아내고 있는 ‘소시탐탐 티파니 샴푸’의 제품명을 맞추는 초성 퀴즈 이벤트이다.

퀴즈의 정답을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남길 시 참여고객 전원에게 「셀리그램(Celligram)」 공식 온라인몰에서 사용 가능한 적립금 2천원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명에게는 「셀리그램(Celligram)」 ‘스칼프 인 리커버리 리페어 샴푸’ 본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티파니가 선택한 「셀리그램(Celligram)」 ‘스칼프 인 리커버리 리페어 샴푸’는 외부 환경으로부터 연약해지고 자극 받은 두피 장벽을 케어하며 두피 속 미세먼지도 깨끗하게 클렌징 해주는 탈모 기능성 두피 전용 샴푸다.

한편 가로수길에 론칭한 원스톱 체험형 뷰티 플레이스 ‘셀리라운지’에서도 다양한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셀리라운지’ 오픈을 기념하여 「셀리그램(Celligram)」 전 제품을 10% 할인된 금액에 구매할 수 있으며, 방문만 해도 셀리그램의 다양한 체험용 샘플을 받을 수 있는 샘플 코인 자판기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이 밖에도  제품 구매 시 ‘셀리라운지’ 더살롱 시술 응모권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