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올가, 2022 클린 뷰티 어워즈 수상
닥터올가, 2022 클린 뷰티 어워즈 수상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7.21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건 시카 끝장 썬스크린’ 선케어 부문 선정

클린&비건 뷰티 브랜드 ‘닥터올가(Dr.Orga)’의 ‘비건 시카 끝장 썬스크린’이 캐나다 서트클린(CertCLEAN)에서 주최하는 어워즈 ‘2022 클린 뷰티 어워즈’에서 3위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2022 클린 뷰티 어워즈’는 북미 지역의 화장품 인증기관 서트클린(CertCLEAN)에서 주관해 유해 화학 성분이 없음을 서트클린 인증을 통해 1차적 검증을 마친 제품을 대상으로 까다롭고 엄격한 심사를 통해 우수 제품을 선정하고 있다. 닥터올가는 작년 ‘100 선크림’이 2위 수상에 이어 올해 ‘비건 시카 끝장 썬스크린’이 3위 수상을, ‘태초 에센스 인 로션’이 파이널 리스트에 오르는 쾌거를 이뤘다.

3위에 선정된 ‘비건 시카 끝장 썬스크린’은 선세럼 제형으로 빠른 흡수력을 자랑하는 자연 유래 74% 유기자차 선크림으로 병풀추출물이 55% 함유되어 자외선 차단 기능 외에 피부 진정에도 도움을 주는 제품. 아데노신 및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이 함유되어 주름 개선과 미백 케어 기능까지 겸비했으며 pH6.0의 약산성으로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파이널 리스트에 오른 ‘태초 에센스 인 로션’은 에센스와 로션을 동시에 담은 제품으로 알로에베라 베이스에 조류 추출물 AFA블루그린알지 성분이 피부에 영양감을 선사한다. 특히 히알루론산 및 세라마이드 성분이 무너진 피부 장벽 관리에 도움을 주고 미백 주름 개선 기능성을 인증 받아 칙칙해진 피부를 환하고 탄력있게 가꿔준다. 두 제품 모두 캐나다 서트클린 인증뿐 아니라 PETA & VEGAN 제품으로 원재료부터 제조 과정까지 동물성 원료 및 동물 실험을 배제했다.

닥터올가 관계자는 “작년 100 선크림에 이어 2개 제품이 파이널 리스트에 오르고 비건 시카 끝장 썬스크린은 3위까지 수상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닥터올가는 지속적인 발전을 통해 환경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클린뷰티 업계를 선도해나가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