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지, 6월 올영픽 행사에서 역대 월 최고 매출 기록
닥터지, 6월 올영픽 행사에서 역대 월 최고 매출 기록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7.20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매출액 전년比 37% 성장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Dr.G)가 지난 6월 한 달간 진행된 올영픽(P!ck) 행사에서 올리브영 입점 이래 월 최고 매출액을 기록했다.

올영픽(P!ck) 행사는 대표 브랜드와 베스트셀러 아이템을 선정해 진행하는 올리브영의 빅 프로모션이다. 고운세상코스메틱 닥터지는 ‘우리가 찾은 수분진정 오아시스’를 주제로 지난 6월 한 달간 진행된 올리브영 ‘올영픽’ 행사에 참여해 올리브영 입점 이래 월 최고 매출액을 달성했다.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의 인기가 이번 기네스 매출 달성을 견인한 것으로 확인됐다.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은 지난해 진행한 올영픽 행사 대비 약 37%의 매출 신장률을 기록하며 역대 월 최고 매출을 달성했다.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은 최근 누적 판매량 1,100만 개를 달성한 닥터지의 대표 제품이다.

민감해진 피부를 촉촉하게 잠재우는 저자극 수분 진정 크림으로 올해 초 제품력을 한층 업그레이드해 리뉴얼 출시됐다.

이주호 고운세상코스메틱 대표는 “이번 올리브영 월 최대 매출 달성은 소비자들이 피부 과학으로 세상을 더 건강하고 아름답게 만들겠다는 닥터지의 마음과 제품력에 공감했기 때문에 가능했던 결과라고 생각한다”며 “닥터지는 앞으로도 국민 스킨케어 브랜드로서 건강한 피부와 일상을 위한 제품 및 서비스는 물론 다양한 마케팅 캠페인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고운세상코스메틱은 지난 1월 배우 송중기를 닥터지의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발탁해 TV CF 등 다양한 광고 및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하며 ‘국민 스킨케어 브랜드’로서의 인지도를 확보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