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르티르, 청량한 비주얼의 현빈 마리끌레르 화보 공개
티르티르, 청량한 비주얼의 현빈 마리끌레르 화보 공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7.20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브제와 빛으로 표현한 몽환적이고 신비로운 모습

헬씨 라이프 뷰티(HEALTHY LIFE BEAUTY) 브랜드 티르티르(TIRTIR)가 배우 현빈과 함께 마리끌레르 8월호에서 ‘현빈 in WONDERLAND’라는 컨셉으로 새로운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는 몽환적이고 신비로운 티르티르 세계 속 현빈의 모습을 나타내며, 제품의 성분이나 효능을 오브제와 빛을 활용해 티르티르의 하반기 주력 제품 라인인 버블 마스크 라인, VC라인, 콜라겐 코어 라인, 순 로즈마리 라인 등 5가지 룩을 청량한 비주얼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쫀쫀한 버블 제형이 특징인 버블 마스크 라인은 천과 바람을 이용하거나 대형 벌룬으로 버블을 감각적으로 표현했으며, 피부에 생기를 충전해주는 VC 라인은 거울과 옐로우 패브릭을 활용하여 화사해지는 피부를 표현했다. 특히 순 로즈마리 라인은 로즈마리 정원 속 현빈의 모습으로 한층 내추럴 한 모습을 연출해 주목을 끈다.

공개된 화보 속 현빈은 맑고 촉촉하게 빛나는 피부와 특유의 그윽한 눈빛으로 우아하고 몽환적인 분위기를 연출했으며 5가지의 각기 다른 매력적인 화보를 완성했다. 또한 티르티르와 함께한 두 번째 화보답게 배우 현빈은 더욱 자연스럽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화보촬영을 진행했으며 특유의 밝은 모습과 재치로 현장 분위기를 리드했다는 후문이다.

그 동안 만나왔던 배우 현빈의 모습과는 또 다른 매력을 풍성하게 담은 이번 마리끌레르 화보는 마리끌레르 8월호와 SNS 및 티르티르 홈페이지와 공식 인스타그램 통해 확인 할 수 있으며, 공개된 컷들 외에 촬영을 마친 컷들은 제품 출시 일정에 따라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