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이트리 ‘어성초 100 라인’
듀이트리 ‘어성초 100 라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7.19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 청정 어성초의 힘으로 피부 진정 케어

‘피부에 진심, 지구에 안심!’을 슬로건으로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 ‘듀이트리’가 ‘어성초 100 라인’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듀이트리 어성초 100 라인은 어성초 중에서도 청정 자연 제주도의 깨끗한 물과 공기를 먹고 자란 제주산 어성초 원료를 저온 용출법을 활용해 100시간 추출한 뒤, 100시간 숙성하여 어성초 본연의 효능을 극대화하여 민감해진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준다. 100% 비건 처방으로 담아내 프랑스 이브 비건 인증과 독일 더마테스트 ‘Excellent’ 등급을 획득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신제품 어성초 100 라인은 토너, 세럼, 크림, 아이크림 4종으로 출시되었으며, 초마일드 포뮬러가 산뜻하게 수분을 전달해주고 진정 효과를 전달해 맑고 깨끗한 피부로 케어해준다. 또한 약산성 제형 처방으로 자극 없이 피부에 순하게 작용해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이뿐만 아니라 피부 진정 및 가려움에 특화된 옥수수 껍질과 병풀 추출물의 업사이클링 특허 원료인 ‘Antich’**를 함유해 진정 케어를 극대화해주고, 버려지는 옥수수껍질을 활용한 친환경 원료를 적용해 피부 진정은 물론 환경까지 생각했다. (**’Antich’ 식물 추출물을 포함하는 피부 가려움증 완화용 화장료 조성물 [특허 10-2050470호])

듀이트리 관계자는 “어떤 제품을 사용해도 민감한 피부에 자극을 느껴 순한 제품을 찾고 있는 소비자들에게 해결책을 가져다 줄 것”이라고 전하며 “진정 효능이 뛰어난 청정 제주산 어성초를 100% 비건 처방으로 담아내 마일드한 사용감으로 민감한 피부를 자극 없이 케어해보시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