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상담자 위한 유튜브채널 '화장품상담길라잡이' 오픈
화장품 상담자 위한 유튜브채널 '화장품상담길라잡이' 오픈
  • 김유진 pick@jangup.com
  • 승인 2022.07.19 08: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23일 첫영상 후 총 48회 준비
영어ㆍ 일어 콘텐츠도 서비스 예정
화장품 교육 전문 유튜브채널 '화장품상담길라잡이' 강연 영상. 사진=유튜브 영상 캡쳐
▲화장품 교육 전문 유튜브채널 '화장품상담길라잡이' 강연 영상. 사진=유튜브 영상 캡쳐

[장업신문 김유진 기자]BHNC코리아(이하 BHNC)가 화장품 창업과 상담 및 수출업무 담당자를 위한 화장품 교육 유튜브 채널 '화장품상담길라잡이'를 오픈했다. 

유튜브채널 '화장품상담길라잡이'는 화장품에 대한 기초 교육과 소비자들이 자신의 피부에 맞는 화장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상담하는 방법을 교육하는 채널이다. 

BHNC는 지난 5월 23일 1강 화장품의 역사를 시작으로 지금까지 44회 영상을 공개했다. 

강의는 영산대학에서 온라인 강의를 진행한 박소현 교수가 맡았다. 

BHNC는 48회 강연을 마치면 곧이어 영어와 일본어 자막 영상도 업로드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해외에서 한국 화장품을 상담 및 유통하는 종사자에게 화장품의 올바른 지식과 정보를 공유해 K-뷰티 수출확대에 기여하겠다는 게 BHNC측의 설명이다. 

BHNC 최광익 감사는 "많은 분들이 화장품 유통을 하는데 무슨 교육이 필요하냐. 좋은 화장품을 팔면 되지라는 말을 했지만, 오랫동안 사업을 하기 위해선 교육이 필요하다는 걸 알기 때문에 준비하고 시작하게 됐다"고 채널 개설 이유를 밝혔다. 

BHNC는 지난 2019년 국내외 화장품 산업 종사자를 대상으로 화장품 교육과 유통을 위해 설립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