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로칸오일, 카카오톡 선물하기 추가 입점
모로칸오일, 카카오톡 선물하기 추가 입점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7.18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헤어케어 라인 베스트셀러 선보여

프리미엄 헤어&바디 케어 브랜드 모로칸오일(Moroccanoil)은 강한 자외선과 고온다습한 날씨로 인해 모발이 손상되기 쉬운 여름 시즌을 맞아 모발 고민 해결에 도움이 되는 브랜드 헤어케어 부문 인기 제품들을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추가로 입점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에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새롭게 입점한 제품으로는 여름철 자외선으로 인해 가늘어진 모발 또는 염색모에 사용하기 좋은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 라이트’ 50ml와 100ml를 비롯해 모발을 세정하는 것만으로도 빛나는 머릿결을 가꿀 수 있는 ‘모이스처 리페어 샴푸&컨디셔너’ 250ml, 여름에도 탄력 있는 컬을 연출할 수 있는 ‘인텐스 컬 크림’ 75ml가 있다. 여기에 모발에 도포한 후 별도의 세정이 필요 없는 리브인 타입의 컨디셔너 제품인 ‘올 인 원 리브인 컨디셔너’ 160ml와 자연스러운 에어리 볼륨을 연출할 수 있는 ‘볼류마이징 미스트’ 160ml까지 함께 선보인다. 두 제품은 작년에 출시된 이후 보다 다양한 채널에서의 판매를 요청하는 고객들이 많아 고객들의 쇼핑편의를 높이기 위해 카카오톡 선물하기에도 입점하게 되었다.

모로칸오일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입점한 이후로 우수한 제품력과 고급스러운 패키지로 고객들로부터 ‘럭셔리 기프트 아이템’의 대표 브랜드로 인식되며 많은 사랑을 받아 왔다. 특히, 브랜드 베스트셀러 제품인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는 헤어케어부터 스타일링까지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멀티템으로 카카오톡 선물하기 홈의 ‘스몰 럭셔리’ 카테고리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입점을 기념해 신규 입점 제품 구매 시 야외에서 휴대하며 사용하기 좋은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 10ml를 증정하는 등 풍성한 고객 혜택도 선보일 예정이다.

모로칸오일 마케팅 담당자는 “그동안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고객들이 보내주신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여름에 사용하기 좋은 헤어케어 제품들을 추가로 선보이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고객들이 모로칸오일의 다양한 제품을 경험하실 수 있도록 제품의 추가 입점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