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에비아 ‘블랑보떼·블랑사이트’
노에비아 ‘블랑보떼·블랑사이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7.14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휴가 후 늘어난 기미 잡티 주근깨 관리
▲노에비아 블랑보떼 / 노에비아 블랑사이트

노에비아의 ‘바이오사인 블랑보떼’는 화이트닝의 식물성분인 치자나무추출물과 해당화추출물, 방아풀추출물, 또 당삼추출물이 함유되어 어둡고 칙칙해진 피부를 환하게 톤업 시켜주는 집중 미백케어 에센스이다. 어린 주근깨부터 피부 깊숙이 숨은 기미까지 케어하는데 도움을 준다.특히 키위에서 추출한 성분이 피부 깊이 자리잡은 기미를 배출시켜 피부를 개선해주는 특징이 있다. 또한, 강한 생명력을 지닌 식물성분에 의해, 자외선을 차단하여 피부를 보호하고 피부를 진정시키는 효과와 함께, 보습효과가 강화되었다.

노에비아의 ‘블랑사이트’는 일명 ‘기미지우개’로 불릴 정도로 기미 개선에 많은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피부의 투명함을 위해 대표핵심 미백성분인 비타민C유도체, 알부틴을 함유하였다. 또한, 식약처 고시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를 함유해 피부를 환하고 맑게 관리할 수 있어 주근깨와 기미, 잡티로 얼룩진 피부에 즉각적인 톤업효과와 미백케어를 경험할 수 있다.

블랑보떼와 함께 사용하면 시너지 효과를 볼 수 있다. 뿌리깊게 박혀 쉽게 사라지지 않는 기미를 블랑사이트가 표피로 올려 보내고, 표피로 올라온 기미를 블랑보떼가 케어해주어 피부톤을 화사하게 밝혀준다.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으로, 민감한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회사 관계자는 “휴가철의 막바지인 요즘, 일상으로 복귀 후 휴가는 잘 즐겼지만 자신도 모르게 자리잡은 얼룩덜룩한 자국과 기미, 잡티, 주근깨로 고민인 이들이 많다. 자외선에 피부가 장시간 노출되면 피부가 거뭇거뭇하게 변하는 것도 물론 기미, 잡티, 주근깨 등이 늘어나는 특징을 보인다. 또한, 한번 생기면 쉽게 사라지지 않을 뿐만 아니라 시간이 지나면서 크기가 커지거나 색이 진해질 수 있어 꾸준한 관리가 필요하다. 이에 어린 주근깨&기미는 물론, 미백까지 케어되는 영진노에비아㈜의 ‘블랑보떼’와 ‘블랑사이트’를 사용할 것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