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트코스메틱 씨실(seaseal), 밤부솔트 마스크팩 2종
솔트코스메틱 씨실(seaseal), 밤부솔트 마스크팩 2종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7.13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죽염마스크팩으로 지친 피부에 활력을~

솔트코스메틱 전문브랜드인 씨실이 죽염을 원료로 한 ‘밤부솔트 리페어 마스크와 밤부솔트 아쿠아 마스크’ 2종을 새로이 출시했다.

씨실은 죽염종가 ㈜인산가가 2020년 론칭한 브랜드로 인산가가 만든 죽염을 주원료로 사용하는 솔트코스메틱 전문 브랜드이다.

이번에 신규 론칭한 ′밤부솔트 리페어 마스크와 밤부솔트 아쿠아 마스크′ 역시 인산가 죽염을 함유하였고, 정제수 대신 피부 흡수력이 좋은 대나무수를 함유, 부드러움과 밀착성을 모두 잡은 비건인증 시트를 활용하여 장기간 지속된 코로나로 인해 지친 피부에 활력을 부여함은 물론, 피부 트러블을 유발하는 각종 세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주는데 도움을 준다.

씨실 ‘밤부솔트 리페어 마스크’는 피부에 영양감과 탄력을 부여함은 물론 국제 미백 특허 성분인 알파비사보롤을 함유하여 불균형한 피부 톤을 관리해주는 미백, 주름개선 2중 기능성 제품으로 출시되었다.

씨실 ‘밤부솔트 아쿠아 마스크’는 보습/진정 마스크팩으로 환절기 무너지기 쉬운 피부의 수분 밸런스를 맞추어 주고, 진정 관리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두 제품 모두 9가지 유행성분 무첨가,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여 자극에 예민한 피부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씨실 밤부솔트 ‘밤부솔트 리페어 마스크와 밤부솔트 아쿠아 마스크’는 ㈜ 인산가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