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러리스트1호 김민경 회장, 네일미용사회 ‘명예회장’ 위촉
컬러리스트1호 김민경 회장, 네일미용사회 ‘명예회장’ 위촉
  • 김유진 pick@jangup.com
  • 승인 2022.07.12 17: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일 대전 KT인재개발연수관서 기념식
컬러리스트 분야 전문성 독보성 인정받아
네일인 위한 네일컬러리스트 과정 개설
김민경 회장이 지난 10일 네일미용사회 초대명예회장으로 위촉됐다. 강문태 내일미용사회 회장(사진 왼쪽)이 김민경 명예회장의 위촉장을 전달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김민경 회장이 지난 10일 네일미용사회 초대명예회장으로 위촉됐다. 강문태 내일미용사회 회장(사진 왼쪽)이 김민경 명예회장의 위촉장을 전달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장업신문 김유진 기자](사)대한네일미용사회(회장 강문태)가 대한민국 컬러리스트 1호인 김민경 회장을 명예회장으로 위촉했다.

네일미용사회는 지난 10일 대전 KT인재개발 연수관에서 김민경 회장의 초대 명예회장 위촉식을 거행했다고 밝혔다.

네일미용사회 측은 이번 위촉과 관련해 "김민경 회장이 컬러컨설팅 분야에서 쌓은 전문성과 독보적인 위치로 네일인에게 새로운 영감과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네일뷰티산업 발전에 기여했기 때문"이라고 전했다.

김민경 명예회장은 위촉식 후 진행된 네일미용사회 ‘2022 기술강사 워크숍’에서 ‘퍼스널컬러 매칭 서비스’  주제로 특강을 진행했다.

네일미용사회는 이를 계기로 감성정보화시대에 맞는 네일아티스트 기술강사 교육과 퍼스널컬러 브랜드마케팅 등 차별화된 전문 교육을 전개할 예정이다.

김민경 회장은 "앞으로 K뷰티에 앞장서서 네일산업 발전을 위해서 네일컬러리스트 교육과정을 개설할 예정"이라 언급했다.

한편 (사)대한네일미용사회는 전국 15만 네일인과 3만여 네일미용업 영업자의 친목과 권익 보호,네일인의 목소리를 대변하는보건복지부 산하 공중위생 직능단체이다.

또 김민경 회장(한국케엠케색채연구소 대표)은 퍼스널컬러와 컬러리스트 교육과정을 국내 처음 도입한 컬러리스트 1호로 그동안 22권의 서적과 수많은 전문가를 배출시켰고 지난 2015년 중학교 기술 가정 교과서에 대한민국 컬러리스트 전문가로 소개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