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급 무더위도 달래줄 SOS 진정끝판왕"
"역대급 무더위도 달래줄 SOS 진정끝판왕"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2.07.12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샘, ‘더마 플랜’ 아이크림 증정 프로모션 

글로벌 에코 더샘(대표이사 임진서)이 덥고 습한 여름철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더마 플랜 1:1’ 프로모션을 7월 한 달간 진행한다. 

더샘은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민감 피부 진정템으로 유명한 ‘더마 플랜’ 라인을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연약한 눈가 피부를 건강하고 탄력 있게 관리해주는 ‘더마 플랜 퍼밍 아이 크림’을 추가로 증정한다. 

더마 플랜은 주요 성분인 ‘더마 맥스 포뮬라™(7가지 식물 추출물 배합)’가 피부를 민감하게 만드는 원인 중 하나인 유수분 불균형을 개선해 편안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 주는 민감 피부 진정 케어 라인이다. 

또한 세계적으로 권위 있는 비건 단체에서 비건 인증을 획득했으며,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대표 제품인 ‘더마 플랜 필링 토너 패드’, ‘더마 플랜 센서티브 수딩 트리트먼트’, ‘더마 플랜 시카 수딩 베리어 앰플’, ‘더마 플랜 울트라 밤 크림’ 등은 끈적임 없이 가볍고 산뜻한 사용감으로 여름철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더샘 브랜드 담당자는 “여름철에는 높은 기온과 강한 자외선으로 유수분 밸런스가 무너지고, 피부 수분이 부족해지기 쉽다”라며 “뷰티 인플루언서 사이에서 ‘마성의 연어템’으로 입소문 난 더마 플랜 라인으로 올 여름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