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녀공장, 여름 필수템 ‘선크림 1+1’ 기획전
마녀공장, 여름 필수템 ‘선크림 1+1’ 기획전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7.12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톤업부터 진정까지 피부 고민에 따라 선택 가능

자연주의 기능성 화장품 기업 마녀공장이 여름철 자외선 차단은 물론 피부 건강까지 지킬 수 있는 ‘선크림 1+1’ 기획전을 오는 25일 오전 10시까지 진행한다.

마녀공장은 자연스러운 톤 보정으로 피부 결점을 매끄럽게 커버해주는 ‘파데프리 선크림’, 민감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100% 무기자차 ‘내추럴 선블럭’, 클린 뷰티 브랜드 아워 비건의 비건 톤업 크림 ‘선플루이드 글로우’ 구입 시, 동일한 제품을 추가로 증정한다.

‘파데프리 선크림’은 선 케어, 톤업, 프라이머 기능이 합쳐진 SPF50+ PA++++의 비건 무기자차다. 여름철 덥고 습한 날씨와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두꺼운 피부 표현 대신 얇고 가볍게 발리는 메이크업을 선호하는 고객들에게 빠르게 입소문 타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내추럴 선블럭’은 100% 무기자차 포뮬러로 식물유래 성분이 함유되어 자외선으로 자극받은 피부를 편안하게 케어해준다. 또한 번들거림이나 끈적임 없이 피부에 밀착되며, 백탁 현상을 최소화해 부담 없이 데일리로 사용 가능하다.

또한 아워 비건의 ‘선플루이드 글로우’는 핑크빛 톤업 효과를 선사하는 무기 자외선 차단제이다. 꾸민 듯 안 꾸민 듯 자연스러우면서 화사한 핑크빛 피부를 연출해주며, 불필요한 유분기를 깔끔하게 잡아주어 하루 종일 번들거림 없이 뽀송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은 옥시벤존, 옥티노세이트 등 해양 생태계와 산호초에 유해한 성분(*2020년 팔라우 자외선차단제 금지 성분)을 배제한 ‘리프 세이프(Reef Safe)’ 선케어 라인으로 구성되어 피부 건강은 물론 환경까지 생각했다.

마녀공장 관계자는 “1년 중 자외선 지수가 가장 높은 여름철에는 피부 관리를 위해 자외선 차단제를 수시로 덧바르는 것이 중요하다”라며 “피부 건강은 물론 해양 환경까지 지킬 수 있는 ‘리프 세이프’ 선 케어 제품들을 합리적인 구성으로 구매해 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