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오세븐(107), 브랜드 2주년 및 신제품 ‘소서’ 론칭 행사 성료
원오세븐(107), 브랜드 2주년 및 신제품 ‘소서’ 론칭 행사 성료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7.11 1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북촌 락고재에서 첫 공식 오프라인 행사 진행

수백 년을 거쳐 내려온 조상의 지혜, 정성 그리고 한국의 아름다움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한층 더 깊이 있고 건강한 뷰티 솔루션을 선사하는 모던 헤리티지 뷰티 브랜드 원오세븐(107)이 브랜드 2주년 및 신제품 ‘소서(soseo)’ 론칭 기념행사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행사는 7월 6일부터 7일 양일간, 북촌 락고재에서 VIP와 미디어를 대상으로 진행되었다.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2021년 1월 브랜드 론칭 이후 진행하는 첫 공식 오프라인 행사인 만큼 매해 원오세븐의 주원료인 자연발효식초가 만들어지는 7월 7일 ‘소서(小暑)’를 행사일로 지정해 발효의 시작일을 함께 기념하고자 하였다.

<시간을 거스르는 아름다움의 비밀을 밝혀내다. 발효의 시작, 소서>를 주제로 진행된 이번 행사에서는 신제품 ‘소서 빈바이옴 비타민C 세럼’을 직접 체험하고, 장인의 발효 스토리부터 핵심 기술 ‘빈바이옴(VinBiome)’을 통한 원료화 과정까지 제품에 담긴 원오세븐의 발효과학을 직간접적으로 느낄 수 있도록 구현했다.

행사 내부는 총 4개의 섹션으로 구성되었다. 2층 한옥호텔의 입구 대청마루에서는 비타민 C 세럼을 전시해 둔 공간으로 소서 라인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발효의 방’에서는 식초에 들어가는 원료뿐만 아니라 식초명가 한애가 장인이 직접 식초를 발효하는 공간인 토굴을 재현해 독창적인 발효과정까지 엿볼 수 있다. ‘원오세븐 연구소’는 본사 연구소를 재현하였으며 실제로 연구소에서 연구하는 연구원들의 설명을 들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1층 ‘원오세븐 라운지’에서는 자연발효식초를 이용한 음료와 다과를 맛볼 수 있다. 이외에도 원오세븐의 에센셜 라인, 헤어, 이너뷰티도 만날 수 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신제품 ‘소서 빈바이옴 비타민C 세럼’은 식초 명가 한애가 식초 장인의 10년 발효 흑식초에 인삼과 밀, 선별 원료들을 핵심 기술 빈바이옴(VINBIOME)으로 배합해 원료화한 ‘VINB10-BIOTIC GINSENG’, ‘VINB10-BIOTIC WHEAT’ 그리고 차세대 비타민C로 불리는 비타민C 유도체 ‘3-O-에틸아스코빅애씨드’ 15%, 비타민 E, 녹차추출물, 병풀추출물 등이 조화를 이루어 피부를 외부 스트레스로부터 보호해주고 건강하고 맑은 피부로 가꿔주는 프리미엄 비타민C 세럼이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사용 2주 후 피부 항산화 개선, 피부 치밀도 개선, 탄력 개선, 보습 개선, 피부 투명도 개선, 피부 수분 손실량 개선 등의 다양한 효과를 증명했다.

원오세븐 마케팅 담당자는 “경쟁이 치열한 국내 뷰티 업계에서 원오세븐만의 차별화된 스토리, 독창적인 원료와 제품의 뷰티 솔루션을 선보이며 1년간 단단한 입지를 구축했다”며 “하반기 프리미엄 세럼 라인을 확장하는 등 K 뷰티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한 단계 도약하기 위한 활동에 집중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