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올가(Dr.Orga), ‘지파운데이션‘ 통해 선크림 기부
닥터올가(Dr.Orga), ‘지파운데이션‘ 통해 선크림 기부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7.11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사회 공헌활동 전개

클린&비건 뷰티 브랜드 ‘닥터올가’가 약 450만 원 상당의 ‘비건 시카 끝장 썬스크린’을 국제개발협력NGO ‘지파운데이션’을 통해 취약계층에 기부했다.

‘지파운데이션’은 국제개발협력NGO 단체로 여성, 저소득 아동, 다문화가정 등을 위해 국내 지원 사업과 해외개발도상국을 대상으로 한 교육지원, 보건 의료 사업 등을 수행하고 있는 단체이다.

이번 기부는 닥터올가가 지난 5월 27일 바다의 날 기념 진행된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에서 고객들의 ‘좋아요’가 5만 개가 달성 시 닥터올가가 제품 기부를 하는 참여형 캠페인으로, 좋아요 5만개가 달성되어 여름철 필수 제품인 자외선 차단제 ‘비건 시카 끝장 썬스크린’ 기부를 진행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비건 시카 끝장 썬스크린’은 자연 유래 74%의 유기자차 선세럼으로 병풀추출물이 55% 함유되어 진정 효과는 물론 자외선 차단 및 주름개선, 미백 케어 3중 기능성의 자외선 차단제다. 특히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하고 세계적 동물 보호 단체 PETA VEGAN 및 캐나다 클린뷰티 ‘CertCLEAN’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며, 일반 선크림과 다르게 선세럼과 같은 제형으로 백탁 없는 빠른 흡수력과 가벼운 사용감을 자랑한다.

닥터올가 관계자는 “이번 기부는 바다의 날을 맞아 소비자들과 함께 진행된 기부로 더욱 뜻깊다. 닥터올가는 앞으로도 기부뿐 아니라 환경 캠페인 등 다양한 사회 공헌활동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