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씨엔씨, 자사몰 ‘에이블샵’ 론칭
에이블씨엔씨, 자사몰 ‘에이블샵’ 론칭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7.11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대 브랜드 강화 나서
미샤, 어퓨, 초공진, 스틸라, 셀라피, 라포티셀 브랜드 아이덴티티 강화

글로벌 뷰티 기업 에이블씨엔씨(대표 김유진)가 6대 패밀리 브랜드를 기반으로 한 ‘에이블샵’을 론칭하고 신규 멤버십 제도인 ‘에이블멤버스’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새롭게 단장한 에이블샵은 미샤, 어퓨, 초공진, 스틸라, 셀라피, 라포티셀 등 에이블씨엔씨의 패밀리 브랜드를 전문적으로 큐레이션해 보다 개인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한다.

에이블씨엔씨는 유통 채널 중심의 기존 온라인 플랫폼 눙크에서 자사 주력 브랜드 중심으로 전환, 각 브랜드의 가치 높이기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이를 통해 주요 경영 전략 중 하나인 멀티 브랜드 전략을 공고히 하는 동시에 미래 성장동력인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에 힘을 싣는다.

또한 사명을 그대로 활용해 에이블씨엔씨를 직관적으로 연상시키는 명칭으로 정체성을 확고히 하고 고객들에게 보다 편리한 온라인 쇼핑 환경 구축을 위한 자사 직영몰의 커머스 기능을 집중, 강화한다는 설명이다.

새로워진 에이블샵은 유저 인터페이스(UI)와 사용자 경험(UX) 측면에서 고객이 다양한 정보와 서비스를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였다.

여기에 누적 1천만 고객 데이터를 활용한 온·오프라인 통합 멤버십 제도인 ‘에이블멤버스’를 통해 구매 실적에 따라 차별화된 쇼핑 혜택으로 고객 충성도를 높여갈 계획이다. 기존 3등급인 멤버십 체계는 ▲골드(20만원 이상) ▲퍼플(15만원 이상) ▲그린(10만원 이상) ▲브라운(5만원 이상) ▲오렌지(5만원 미만) ▲웰컴(가입 후 30일간)까지 5등급으로 세분화해 운영한다.

에이블씨엔씨는 자사몰 론칭을 기념해 모든 회원에게 가입 즉시 100원딜 쿠폰과 5천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월 1원 이상만 구매해도 브랜드 상관없이 원하는 1개의 제품을 5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는 할인쿠폰을 증정하며, 골드 등급은 장바구니에 담은 제품을 5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에이블씨엔씨 마케팅본부 조예서 이사는 "단순히 상품을 판매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다양한 고객 경험을 통해 에이블씨엔씨와 자사 브랜드에 대한 로열티를 높여갈 수 있는 혁신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며 “1천만 회원들이 새로워진 에이블샵에서 보다 개인화되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