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브로쉐, 브랜드 세일 ‘SUMMER FESTA‘ 진행
이브로쉐, 브랜드 세일 ‘SUMMER FESTA‘ 진행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7.07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품 할인 및 다양한 이벤트 제공

60년 전통 프랑스 보태니컬 내추럴 브랜드 ‘이브로쉐’가 여름맞이 브랜드 세일 ‘SUMMER FESTA‘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브로쉐 'SUMMER FESTA'는 7월 7일~7월 21일까지 15일간 이브로쉐 온라인 공식몰을 통해 진행되며, 더워진 날씨에 자극받은 두피를 깨끗하게 케어할 수 있는 딥 클렌징 한정 기획과 이브로쉐의 베스트셀러 헤어식초, 메이크업 리무버, 샴푸, 바디워시 등 다양한 제품을 최대 62%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브로쉐는 이번 ‘SUMMER FESTA’를 통해 베스트셀러 ‘헤어식초 150ml’ 3개 묶음 구성을 60%까지 할인 판매한다. 더운 여름철 두피와 모발을 가볍고 산뜻하게 관리할 수 있는 헤어식초는 식초의 산성 성분으로 각종 자극에 알칼리화 되어 손상된 두피를 건강한 약산성 피부로 중화시켜 근본적인 두피 컨디션을 보다 건강하게 개선해주는 것이 특징이며, ‘이브로쉐의 헤어식초’는 올리브영, 파우더룸 린스 카테고리에서 4년 연속 1등 수상 및 올리브영 누적 판매량 150만 개를 돌파하는 등 소비자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지난 3월 고객의 끊임없는 요청으로 업그레이드되어 리론칭된 '모링가 안티폴루션 스칼프 두피 스크럽' 구매 시 '모링가 리프레시 헤어식초'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전 세계 96개국에서 절찬리 판매되고 있는 글로벌 베스트 제품인 ‘모링가 안티폴루션 스칼프 두피 스크럽’은, 두피와 모발에 남아있는 오염과 각질, 유분을 제거해 주고 예민한 두피를 진정시켜주는 효과가 있다.

이 외에도 여름철에 특히 수요가 높은 '바디워시', '핸드워시' 1+1 구성과 메이크업 리무버 62% 할인등 역대 최대 기획 구성을 선보일 예정이며, 하루 특가, 3시간 특가, 2시간 무료배송 등 고객에게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