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츠스킨, ‘파워 10 포뮬라 엘아이 젤리 패드 감초줄렌 대용량’
잇츠스킨, ‘파워 10 포뮬라 엘아이 젤리 패드 감초줄렌 대용량’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7.07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효능은 그대로, 용량은 2배로~

잇츠한불(대표 김양수)의 클리니컬 솔루션 브랜드 잇츠스킨이 비건 인증을 완료한 저자극 스킨케어 제품 ‘파워 10 포뮬라 엘아이 젤리 패드 감초줄렌 대용량’을 지난 4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파워 10 포뮬라 엘아이 젤리 패드 감초줄렌 대용량’은 기존 120ml(약 70ea)의 용량에서 약 2배 늘린 215ml((약 130ea)로 사용 편의성을 높였다.

잇츠스킨 ‘파워 10 포뮬라 엘아이 젤리 패드 감초줄렌’은 브랜드 론칭 이후 16년간 누적 판매량이 2,300만 병 이상에 달하는 수분 진정 에센스의 노하우를 담아낸 ‘파워 10 포뮬라 엘아이 감초줄렌 라인’의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특히, 민감해진 피부에 도움을 주는 감초뿌리추출물과 캄줄렌™ 성분을 함유한 ‘파워 10 포뮬라 엘아이 젤리 패드 감초줄렌’은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 젤리 제형의 비건 시트를 사용해 일반적인 토너패드 대비 풍부한 수분감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수분팩 겸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멀티패드로 말랑말랑한 젤리시트가 굴곡진 얼굴형에 빈틈없이 밀착되어 빠른 진정 효과를 선사한다. 해당 제품은 지난 4월 뷰티 리뷰 플랫폼 글로우픽 토너패드 카테고리 부문에서 1위, 2022년 상반기 글로우픽 어워드 토너패드 위너 등을 연이어 수상하며 차별화된 제품 우수성을 입증했다.

잇츠스킨 관계자는 “이번 제품 리뉴얼은 출시 후 많은 사랑을 받아온 잇츠스킨의 스테디셀러 ‘파워 10 포뮬라 엘아이 젤리 패드 감초줄렌’을 대용량으로 선보여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고자 했다”라며 “앞으로도 잇츠스킨은 제품 기획 단계에서부터 고객들의 수요를 적극 반영하여 외부 자극으로부터 민감해진 피부로 고민을 겪는 소비자들에게 편안한 진정 케어를 선사하는 감초줄렌 제품 라인업을 확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