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지 옴므 다크 컨트롤 스킨케어 세트’
‘닥터지 옴므 다크 컨트롤 스킨케어 세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7.07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성 전용 토탈 안티에이징 케어 아이템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Dr.G)가 피부 탄력부터 톤까지 밀착 케어할 수 있는 남성 안티에이징 신제품 ‘닥터지 옴므 다크 컨트롤 스킨케어 세트’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닥터지 옴므 다크 컨트롤 스킨케어 세트’는 칙칙한 피부와 노화를 한 번에 케어 하고 싶어하는 남성들을 위한 제품 3종으로 구성했다. 남성 전용 토탈 안티에이징은 물론 주름 개선 및 미백 2중 기능성을 인정받은 △다크 컨트롤 토너 △다크 컨트롤 로션에 △다크 컨트롤 클렌징 폼(70ml)을 추가 구성으로 제공해 남성을 위한 선물로 적합하다.

닥터지 옴므 다크 컨트롤 △토너 △로션은 저분자 콜라겐과 아데노신을 함유하고 있어 주름뿐만 아니라 피부 탄력, 치밀도, 보습 개선에 도움을 준다. 또한 비타민C 유도체와 글루타티온이 함유되어 있어 톤 케어는 물론 기미와 잡티 개선 효과가 있다. 성인 남성을 대상으로 안티에이징(눈가 주름∙보습∙탄력∙치밀도) 효과와 기미 및 색소 침착 면적에 대한 4가지 인체적용시험도 완료했다.

‘다크 컨트롤 토너’는 끈적임 없이 산뜻한 수분 에센셜 토너로, 각질 케어 성분이 함유돼 세안 후 저자극 피부 결 케어가 가능하다. ‘다크 컨트롤 로션’은 끈적임을 선호하지 않는 남성들을 위한 제품으로 덧바를 필요 없이 피부에 촘촘하게 영양과 보습을 충전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토너와 로션은 기미·잡티 컨트롤 효과가 있어 다양한 외부 환경으로 인해 어둡고 칙칙해진 피부를 밝게 케어할 수 있다.

‘닥터지 옴므 다크 컨트롤 스킨케어 세트’ 구매 시 추가로 증정되는 ‘다크 컨트롤 클렌징 폼’은 클렌징과 쉐이빙을 동시에 할 수 있는 2 in 1 멀티 클렌저이자 저자극 약산성 클렌징 폼으로 땅김 없이 촉촉한 마무리감이 특징인 제품이다.

‘닥터지 옴므 다크 컨트롤’ 라인 3종(토너∙로션∙클렌징 폼) 모두 민감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알러젠 프리의 은은한 향을 적용해 민감한 피부의 남성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고운세상코스메틱 상품기획팀 정유진 팀장은 “눈가 주름, 탄력, 보습 등 남성들의 피부 노화 고민 해결에 도움이 되고자 ‘닥터지 옴므 다크 컨트롤 스킨케어 세트’를 출시하게 됐다”며 “스킨케어는 물론 클렌징까지 고려한 이번 기획세트가 남성들의 안티에이징 고민 해결을 위한 좋은 선물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