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1004, 여름철 맞이 트러블 케어 신제품 2종
스킨1004, 여름철 맞이 트러블 케어 신제품 2종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7.05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팟 커버 패치 및 클렌징폼 출시

원료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스킨1004가 피지와 노폐물 분비로 피부 피로도가 높은 여름철을 맞이해 ‘스킨1004 스팟 커버 패치’와 ‘마다가스카르 센텔라 티트리카 바하 폼’ 등 2종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스킨1004 스팟 커버 패치’는 상처 보호부터 흔적 커버까지 모두 가능한 트러블 전문 패치다. 최근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의약외품 인증을 받으며 효능을 입증했다. 특히 스팟 부위에 효과적으로 밀착하는 하이드로콜로이드시트가 피부를 외부 자극으로부터 보호해 트러블 관리에 도움을 준다. 상처에 발생하는 분비물을 빠르게 흡수하는 것은 물론, 환부에 적절하게 습윤 환경을 만들어주어 2차 감염과 흉터 발생을 방지할 수 있다. 베벨링 공법을 적용해 자연스럽게 트러블을 커버해 주며 메이크업도 용이해 일상생활에서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마다가스카르 센텔라 티트리카 바하 폼’은 높은 세정력과 뛰어난 진정효과를 선사하는 여드름성 피부 완화 기능성 클렌징 폼이다. BHA 성분의 쫀쫀한 거품이 과도하게 생성된 각질과 피지, 노폐물 제거를 도와 피부를 산뜻하게 관리할 수 있다. 또한 니들 리프 트리(티트리잎수, 편백수, 대왕송잎추출물)콤플렉스와 시카(센텔라)가 결합 된 티트리카 포뮬러로 빠르고 효과적인 피부 진정을 경험할 수 있다.

스킨1004 관계자는 “피부 트러블이 잦아지는 여름철을 맞이해 트러블 해결에 효과적인 신제품 2종을 출시하게 되었다"면서 "앞으로도 소비자 니즈에 맞춰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해결해 줄 수 있는 제품들을 선보일 계획"이라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