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올가 ‘친환경 클린뷰티’ 용기 적용
닥터올가 ‘친환경 클린뷰티’ 용기 적용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7.05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킨네이처’ 라인 리뉴얼

클린&비건 뷰티 브랜드 ‘닥터올가(Dr.Orga)’에서 전개되던 ‘캘리포니안 네이처’ 라인이 ‘킨네이처’로 라인명을 변경하고 제품 패키지를 더 환경친화적 소재로 리뉴얼 해 새롭게 선보인다.

닥터올가는 전 제품 자연 유래 성분 및 유기농 성분을 함유하고 헤어, 바디 및 스킨케어 등 다양한 라인업의 제품을 선보이는 클린 뷰티 브랜드로 이번 리뉴얼을 통해 기존 PCR 페트 용기에서 100% PCR 투명 페트 및 분리배출이 용이하도록 수분리 라벨을 적용하는 등 브랜드의 친환경적인 부분을 강화하기 위해 패키지 리뉴얼을 단행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킨네이처’ 라인으로 만나볼 수 있는 제품은 ▲호호바 티트리 샴푸 325ml ▲로즈마리민트 샴푸 325ml ▲약산성 어성초 바디워시 325ml ▲알로에 스킨 수딩젤 210ml ▲아르간 & 썬플라워 헤어 트리트먼트 210ml까지 총 5 종류로 모두 친환경 패키지를 적용하였다. 특히 사용 빈도가 많은 샴푸와 바디 라인은 PCR 100% 무색 페트 사용 및 앞뒤 수분리 라벨을 적용하여 쉽게 떼어낸 후 분리배출이 가능하도록 했다.

닥터올가 관계자는 “닥터올가는 제품력은 물론 환경을 위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행해온 클린 뷰티 브랜드로서 소비자들이 일상에서 쉽게 친환경 라이프를 실천할 수 있도록 계속해서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