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천명이 함께한 '라이프닝 뷰티 콜라겐 앰플’ 런칭쇼
3천명이 함께한 '라이프닝 뷰티 콜라겐 앰플’ 런칭쇼
  • 김유진 pick@jangup.com
  • 승인 2022.07.04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킨텍스에서 이영애 콜라겐 첫 선....화려한 퍼포먼스 펼쳐
리만코리아는 지난 1일 킨텍스에서 3000명의 판매사원을 초대한 가운데, 라이프닝 뷰티 콜라겐 앰플 런칭식을 개최했다. 샤잰제공=리만코리아
▲리만코리아는 지난 1일 킨텍스에서 3000명의 판매사원을 초대한 가운데, 라이프닝 뷰티 콜라겐 앰플 런칭식을 개최했다. 사진제공=리만코리아

[장업신문 김유진 기자]㈜리만코리아(대표이사 김경중)는 이너뷰티 브랜드 라이프닝의 신제품 런칭행사 ’라이픈, 유어 라이프(LIFEN, YOUR LIFE)’가 일산 킨텍스 전시장에서 1일 성황리에 마쳤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신제품 ‘라이프닝 뷰티 콜라겐 앰플’ 런칭을 맞이하여 진행됐으며, “생동감, 당신의 삶과 같다”라는 테마에 맞춰 12가지의 포토존,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행사장은 한층 더 활기를 띠었다. 

약 3천여 명이 참석한 대규모 오프라인 행사로 오프닝부터 화려한 레이저 쇼와 웅장한 비전 영상 등 다채로운 퍼포먼스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어 가정의학전문의 민혜연 대표원장과 함께 진행한 라이프닝 뷰티 콜라겐 토크쇼에서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 성분과 기능에 대한 설명과 더불어 좋은 콜라겐을 똑똑하게 선택하는 법 등을 생생하게 전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특히 이날 행사에서는 ‘라이프닝 뷰티 콜라겐 앰플’ 뮤즈 이영애의 TVCF 영상과 런칭 축하 메시지가 최초로 공개됐다. 공개된 CF영상에는 ‘깐깐하다, 촉촉하다, 생기있다’의 메시지와 이영애의 생동감 넘치는 표정과 제스쳐로 광고 몰입도를 높였다.

리만코리아 김경중 대표이사는 “오늘 많은 분들이 참석해 라이프닝 뷰티 콜라겐 앰플 상품의 런칭을 축하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하다”라며, “이번 신제품은 많은 연구진들의 노력으로 만들어진 개별인정형 건강기능식품 원료를 ㈜서흥헬스케어와의 독점 계약을 통해 리만코리아가 만들면 콜라겐도 다르다는 것을 적극적인 마케팅으로 보여줄 예정”이라고 포부를 전했다. 

한편 ‘라이프닝 뷰티 콜라겐 앰플’은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서흥헬스케어의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 SH를 독점 공급 받아 개발된 제품으로, 피부 보습과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으로부터 피부 건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주는 이중 기능성 건강기능식품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