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르티르, 모바일 앱 런칭 기념 프로모션
티르티르, 모바일 앱 런칭 기념 프로모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7.01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존 및 신규 고객 모두에게 웰컴 쿠폰, 무료 배송 혜택 제공

헬씨 라이프 뷰티(HEALTHY LIFEBEAUTY) 브랜드 티르티르(TIRTIR)가 고객과의 접점을 넓히기 위해 모바일 앱을 런칭하고 이를 기념하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티르티르는 모바일 앱 정식 런칭을 기념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신규 고객은 물론 기존 고객까지 7월 한 달 간 앱 다운로드 고객에게 10% 할인 쿠폰을 지급, 무료 배송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앱 소문내기 SNS 이벤트를 진행, 어플 설치 캡쳐 화면을 개인 계정에 업로드하여 홍보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앱 전용 할인쿠폰, 원조 콜라겐 버블 생크림 ‘콜라겐 코어 물광 마스크’ 정품을 선물로 증정한다.또한 공식 앱에서 10만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으로 ‘바디 리셋 세트(바디 리셋 부스팅 젤 + 바디 리셋 마사저)’를 증정하는 선착순 구매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 외에도 지속적으로 앱 전용 샘플링, 체험단운영 등 앱 설치 고객들을 위한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운영할 예정이다.

티르티르 이유빈 대표는 “고객이 보다 편리하게 티르티르를 만나보실 수 있도록 모바일 앱을 런칭하며 동시에 더욱 즐겁게 쇼핑하실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라며 “앞으로도 앱을 통해 유입되는 고객들에게 지속적으로 맞춤형 혜택을 제공하고 소통을 강화하는 등 많은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