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스클리닉, 더블업 리프팅 ‘미라클리닉 앰플 드레싱’
맥스클리닉, 더블업 리프팅 ‘미라클리닉 앰플 드레싱’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6.27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탁월한 이중보습 리프팅 인기

프리미엄 홈스파케어 맥스클리닉(MAXCLINIC, 대표 황광석)이 얼굴뿐만 아니라 목까지 빈틈없는 더블 업 리프팅케어를 선사하는 ‘미라클리닉 앰플 드레싱 마스크’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리얼 석고팩으로 입소문이 난 맥스클리닉 ‘미라클리닉 석고 코르셋 마스크’에 대한 고객들의 1제 마스크 분리 요청으로 라인업 출시 됐다. 얼굴과 턱선, 목선을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상, 하층 투 스텝으로 기획된 탄성 랩핑 시트로, 피부에 근본적인 수분을 충분히 채우고 집중 영양 케어를 도와주어 확실한 리프팅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특히, 머리카락의 1/300 굵기의 원사로 짜여져 있어 피부 결 사이까지 촘촘하게 톱니바퀴처럼 맞물리는 초밀착 탄성 시트가 빈틈없이 피부에 고영양 에센스를 전달한다. 미라클리닉 앰플 드레싱에 함유된 스파 관리용 앰플은 무려 18병으로 미백 주름 개선 성분과 24가지 피부 속 구성 성분이 탄력 있고 건강한 피부를 완성 시킨다.

또한 히아루론산, 세라마이드, 아미노산에 몰약 오일이 블랜딩되어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고 결 정돈을 돕는다. 여기에 세라마이드엔피, 하이드롤라이즈드 콜라겐이 피부 속 탄력을 깨우고 수분 증발을 막아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준다.

맥스클리닉 관계자는 “리얼 석고팩으로 입소문을 탄 미라클리닉 석고 코르셋 마스크에서 스파관리용 고농축 영양 앰플을 18병 담아낸 1제 마스크를 분리 출시한 이번 신제품은 자칫 관리를 소홀히 할 수 있는 목선까지 타이트하게 리프팅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라고 “습하고 더운 실외 공기와 냉방기로 인해 서늘하고 건조한 실내 공기에 번갈아가며 노출되는 요즘 피부 진정 보습 관리를 확실하게 도와줄 스페셜 홈케어”라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