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의 목욕탕 레시피’, 미국 코스트코 입점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 미국 코스트코 입점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6.27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때라피(때+Therapy)’로 글로벌 시장 공략 첫걸음

대상라이프사이언스㈜의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가 이달 미국 코스트코 온라인몰에 입점하며 글로벌 시장 공략에 나선다.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는 목욕탕 때라피(때+Therapy)를 통해 건강한 바디 & 소울을 제안하는 K-배쓰 브랜드이다.

이번 코스트코 온라인몰 입점은 대상라이프사이언스㈜의 화장품 브랜드 최초로 미국 시장에 진출했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 대상라이프사이언스㈜는 K-팝, K-뷰티 열풍에 이어 K-배쓰 브랜드로서 한국의 목욕 문화를 알리고자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 브랜드의 ‘바디 필링 패드’ 오리지널을 첫 제품으로 선보인다. ‘바디 필링 패드’는 론칭 후 국내에서 150만장 판매를 돌파하며 인기를 입증한 제품으로 미국 소비자를 위해 기본 8매 구성 대신 코스트코 전용 15매로 구성했다.

브랜드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는 목욕탕에서 즐겨 하는 스킨, 바디케어 노하우를 재미있게 풀어낸 콘셉트로 눈길을 끌고 있다. 2020년 론칭 이후 바디 필링 패드부터, 워시 오프 마스크, 바디 밀크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였다.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는 미국 시장 진출을 시작으로 글로벌 인지도는 물론 해외 시장 내 판로를 점차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이번 코스트코에 입점한 브랜드 대표 상품 ‘바디 필링 패드’는 목욕탕 콘셉트에 맞는 특색 있는 제품 디자인으로 국내 소비자들에게 ‘국민 때 패드’로 불리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국 전통 이태리타월에서 영감을 받아 개발된 ‘바디 필링 패드’는 자연 AHA, BHA 성분으로 만든 풍성한 거품으로 자극 없이 부드럽게 각질을 녹여 매끈하고 촉촉한 피부 결을 완성할 수 있도록 돕는다. 연약한 부위를 부드럽게 버블로 케어해주는 엠보 패드와 각질이 잘 쌓이는 팔꿈치나 복숭아뼈 등을 집중 관리할 수 있는 다이아몬드 메쉬 스크럽 패드의 양면 형태로 제작되어 부위별로 맞춤 케어가 가능하다. 탁월한 보습 효과를 지닌 꿀과 요구르트 성분을 함유해 피부 속까지 탄탄한 보습 장벽을 만들어 주어 각질 제거 후에도 촉촉함을 느낄 수 있다.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의 ‘바디 필링 패드’는 ▲오리지널 ▲스트롱 2가지 버전으로 100LABS(일공공랩스) 공식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최근 바디 트러블이 고민인 소비자들을 위한 신제품 ‘바디 필링 패드 트러블 케어’도 출시됐다.

서훈교 대상라이프사이언스㈜ 대표이사는 “최근 다양한 K-콘텐츠로 한국 문화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이 확산함에 따라 일상과 밀접하면서도 재미있는 노하우까지 곁들인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를 통해 한국 목욕 문화가 외국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길 기대한다”며, “자사 화장품 브랜드 최초 미국 진출이라는 기회를 발판으로 국내 시장에 이어 해외 시장에서도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할 수 있도록 제품 포트폴리오와 경쟁력을 지속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