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딕트, Le jardin de Monet Collection 출시
에이딕트, Le jardin de Monet Collection 출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6.22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네의 정원 모티브로 만들어진 새로운 퍼퓸 컬렉션

프래그런스 전문 브랜드 ‘에이딕트(A’ddict, 대표 백창준)’에서 6월 22일 빛의 색채를 독특하게 표현해 수련 연작을 완성시킨 모네와 그의 완벽한 모델 지베르니의 정원을 모티브로 한 Le jardin de Monet Collection(모네의 정원 컬렉션)을 출시했다.

에이딕트의 이번 컬렉션으로는 ‘솔리드 퍼퓸 네이키드 오크 모스 501’과 ‘오 드 퍼퓸 필 더 베르가못’이 출시된다. ‘솔리드 퍼퓸 네이키드 오크 모스 501’은 <Water Lilies> 작품에서 영감을 받은 향으로 아스라이 빛나는 수련의 꽃 내음, 축축하게 젖은 흙 내음이 코끝을 스치며 미지의 감각을 일깨워 준다. 여러 번 덧발라도 무겁지 않은 투명한 프라이머 타입의 고체 향수로, 체온에 녹아 끈적이지 않고 실키하게 마무리되어 피부에 은은하게 녹아드는 것이 특징이다. ‘오 드 퍼퓸 필 더 베르가못’은 햇살을 머금은 듯 밝고 싱그러운 베르가못 향기에 묵직한 패츌리향과 쌉쌀한 풀향기가 더해진 매력적인 시트러스 향이다. 변성알코올을 첨가하지 않은 오일 보습막과 휘발성이 낮은 워터 베이스의 2층상 구조로, 피부에 촉촉하게 밀착되며 머리, 섬유에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모네의 지베르니 정원을 모티브로 만들어진 에이딕트의 새로운 퍼퓸 컬렉션은 에이딕트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오는 7월 성수에서 열리는 신제품 출시 기념 팝업 스토어에서 직접 시향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