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다이슨 에어랩™ 멀티 스타일러’ 국내 출시
New ‘다이슨 에어랩™ 멀티 스타일러’ 국내 출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6.21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롭게 재설계된 스타일링 툴 적용

글로벌 기술 기업 다이슨이 New ‘다이슨 에어랩™ 멀티 스타일러(Dyson Airwrap™ multi-styler)’를 국내 출시했다. 신제품은 2018년도에 출시된 기존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의 스타일링 툴을 재설계해, 다양한 모발 유형에 쉽고 빠르게 스타일링을 할 수 있도록 했다.

과도한 열 손상 없이도 원하는 스타일링을 가능하게 하는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의 혁신적인 기능의 원천은 바로 ‘코안다 효과(Coanda Effect)’이다. 코안다 효과는 물체 표면 가까이에서 형성된 기류가 압력의 차이로 인해 물체의 표면에 붙는 듯한 형태로 흐르는 현상을 의미한다. 기존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에서는 코안다 효과로 모발을 에어랩™ 배럴에 끌어들여 자연스러운 웨이브 스타일링을 가능하게 했다.

다이슨 에어랩™ 멀티 스타일러에는 향상된 코안다 효과로 △코안다 스무딩 드라이어 △에어랩™ 배럴 △스무딩 브러시가 새롭게 재설계됐다.

기존 에어랩™ 스타일러는 프리-스타일링 드라이어를 사용해 모발 건조만 가능했다면, 새로운 에어랩™ 멀티 스타일러에는 모발을 건조하는 드라이어 기능과 과도한 열 손상 없이 잔머리를 감춰주는 기능이 통합되어 있는 코안다 스무딩 드라이어가 탑재됐다. 코안다 스무딩 드라이어를 프리스타일 모드로 설정하면 젖은 모발을 더욱 빠르게 건조할 수 있고, 스무딩 모드로 전환하면 잔머리와 부스스함을 최대 58%까지 줄여서 더욱 매끄럽고 윤기 있는 스타일로 마무리할 수 있다.

다이슨 에어랩™ 멀티 스타일러에 새롭게 재설계된 배럴에는 가운데에 회전 가능한 팁이 삽입되어 있어, 사용 도중 배럴을 교체할 필요 없이 하나의 배럴로 손쉽게 양방향 컬과 웨이브를 연출할 수 있다. 기존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 사용자들이 모발 양쪽의 스타일 연출을 위해 작동 방향이 반대인 두 가지의 배럴을 사용해왔던 번거로움을 개선했다. 과도한 열로 인한 손상은 최소화하되 컬과 웨이브를 더 빠르고 쉽게 연출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