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리페라, ‘심플레인 래쉬 앰플&슬림 마스카라’
페리페라, ‘심플레인 래쉬 앰플&슬림 마스카라’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6.20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하고 내추럴한 감성 담아~

㈜클리오(대표 한현옥)의 뷰티 얼리어들을 위한 감성 치트키 브랜드 페리페라가 디지털 전용 라인인 심플레인(Sim;plain) 컬렉션의 신제품 ‘심플레인 래쉬 앰플’과 ‘심플레인 슬림 마스카라’를 출시하며 컬렉션 라인업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페리페라 ‘심플레인(Sim;plain) 컬렉션’은 코지한 일상의 따스함을 담은 워시드 리넨 컬러 무드에 페리페라만의 내추럴한 감성을 더해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새롭게 출시되는 제품은 ‘심플레인 래쉬 앰플’과 ‘심플레인 슬림 마스카라’로, 앞서 출시됐던 제품들과 마찬가지로 페리페만의 데일리하고 내추럴한 감성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 ‘심플레인 래쉬 앰플’은 눈가에 저자극으로 속눈썹 케어가 가능한 제품으로, 농축된 특허성분(아세틸테트라펩타이드-3)과 영양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속눈썹 케어에 도움을 준다.(원료적 특성에 한함)

또한 속눈썹 케어 효과를 꾸준히 체크할 수 있는 속눈썹 눈금자를 함께 제공하여 효과적인 홈 케어를 가능하게끔 하였다.

더불어 ‘심플레인 슬림 마스카라’는 가벼운 사용감의 젤 베이스를 사용하여 부드러운 사용감은 물론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침 걱정 없이 깔끔하고 자연스러운 아이 메이크업이 가능하며, 번짐 걱정 없이 사용 가능하지만 클렌징 워터에는 간편하게 지워져 이지 클렌징이 가능한 제품이다.

페리페라 ‘심플레인 래쉬 앰플’과 ‘심플레인 슬림 마스카라’는 6월 20일부터 6월 24일 5일간 클럽클리오 온라인 몰에서 단독 선런칭되며, 선런칭 혜택으로는 ‘심플레인 래쉬 앰플’ 구매 시 ‘심플레인 심플 마스카라’를 증정한다. 또한 ‘심플레인 컬렉션’ 제품 15,000원 이상 구매 시 ‘심플레인 워터풀 네일’ 1개를 증정, 25,000원 이상 구매 시 ‘심플레인 워터풀 네일’과 ‘캔버스 파우치’를 각 1개씩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