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벨영, 취약계층 위한 기초화장품 6천 2백개 후원
라벨영, 취약계층 위한 기초화장품 6천 2백개 후원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6.20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웃과 함께하는 동행 캠페인’ 지속적 나눔 실천

자연을 노래하는 피부 라벨영(대표 김화영)이 최근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4곳에 스킨케어 제품 6,200개를 기부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기부는 라벨영이 2020년부터 시작한 ‘이웃과 함께하는 동행’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되었다. 라벨영의 ‘이웃과 함께하는 동행’은 특정 지역에 국한되지 않고 도움을 필요로 하는 이웃을 위한 기부 캠페인으로 기획됐다.

라벨영은 글로벌쉐어를 비롯해 사랑의복지관, 미추홀장애인종합복지관 등 총 4곳에 자사 화장품 6천200개를 전달했다. 이번 기부를 통해 전달한 화장품은 헤어팩·앰플·바디크림 등의 기초화장품으로 기부처를 통해 도움이 필요한 여성보호시설, 지역아동센터 등 복지시설 전달 및 장애인 가정 지원을 위한 기금마련 바자회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라벨영 관계자는 “이번 기부를 통해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었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우리 주변의 소외된 이웃을 살피며 꾸준한 나눔을 통한 사회 공헌 활동에 지속적으로 동참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라벨영은 지난 2012년 론칭 이후 독특하고 개성 있는 네이밍과 제품 콘셉트로 주목받고 탄탄한 제품력으로 높은 재구매율을 기록하며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다. 이런 큰 사랑에 보답하고자 사회 공헌 활동에 더욱 중점을 두고 국내 취약계층 아동 정기후원과 ‘우리 동네 착한 화장품’, ‘청소년 희망 드림’, ‘이웃과 함께하는 동행’ 등 다양한 사회공헌 캠페인으로 지역사회 및 소외 계층을 위한 지원 사업을 이어 나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